브리츠, 초강력 전격살충기 BA-MAK20 포토상품평 행사 실시
상태바
브리츠, 초강력 전격살충기 BA-MAK20 포토상품평 행사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5.2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는 캠핑 계절을 맞이하여 특별 이벤트로 'BA-MAK20 초강력 전격살충기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전격 살충기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해주는 고객에 한해 브리츠 'BE-LM500 랜턴 겸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리츠 전격 살충기 BA-MAK20은 해충이 많은 섬나라 대만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인체에 해를 끼치는 해충들이 좋아하는 빛을 통하여 유인 및 전격 감전사 시키는 전용 살충기이다. 일반 흡입 방식의 살충기와는 비교가 안되는 강력한 살충 능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을 느낄 수 있다. 포충 전용 램프 사용으로 안전하고 보다 효과적인 살충 기능을 보이며, 모기향이나 뿌리는 살충제와 달리 인체에 해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20V 전원 입력을 통해 현관, 거실, 테라스, 슈퍼마켓, 식품점, 요식업소 등 물이나 기타 이물질에 노출되지 않는 옥내외 장소에서 사용하기 좋다. 360도 사방으로 개방되어 있어 효과가 탁월하며 해충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청소 받침대와 이동시 편리한 손잡이가 적용되었다.

포토상품평 이벤트는 브리츠 BA-MAK20 판매처 카카오채널 추가 후 접수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매처의 이벤트 내용 또는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