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ASUS ROG CETRA TWS 무선 게이밍 이어폰 정식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ASUS ROG CETRA TWS 무선 게이밍 이어폰 정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5.2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ASUS ROG 공식 유통사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가 지연 시간을 대폭 줄여주는 게이밍 모드 기능이 적용된 무선 게이밍 이어폰, ASUS ROG CETRA TRUE WIRELESS를 정식 출시한다.

ASUS ROG CETRA TRUE WIRELESS는 스마트폰 등과 연결 가능한 블루투스 5.0 기반 무선 게이밍 이어폰으로 터치 컨트롤, LED 표시등,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IPX4 생활 방수, 보이스 어시스턴트 그리고 전용앱을 통한 EQ 조절, 가상 7.1채널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사용 가능 시간은 최대 5.5시간이며, 전용 충전 케이스를 활용할 경우 최대 21.5시간 추가 재생이 가능하다.

10mm ASUS ESSENCE 드라이버를 통해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며, 최대 60밀리초까지 지연 시간을 줄여주는 게이밍 모드를 통해 FPS 게임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RGB ROG Logo가 적용된 전용 케이스는 ASUS ROG BALTEUS Qi 또는 Qi 방식의 충전 패드를 통한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ASUS ROG CETRA TRUE WIRELESS 무선 게이밍 이어폰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139,000원이며, 제이웍스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5,000 네이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상품 정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서비스 및 문의는 제이웍스 블라스터센터, 카카오톡 제이웍스 채널에서 담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