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코리아, 우리 PC방을 부탁해! AMD BIG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AMD 코리아, 우리 PC방을 부탁해! AMD BIG 프로모션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5.2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AMD CPU 세일즈팀은 공식 유통사 대원CTS와 함께 우리 PC방을 부탁해! AMD BI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중 라이젠 5000 시리즈 프로세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PC방 구매 수량에 따라 게임 서비스 시간 충전 지원의 혜택을 받는다. 또, 대원 CTS에서 유통하는 ASUS AM4 메인보드나 라데온 RX 600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추가로 구매하는 경우 마이크론 크루셜 DDR4-3200 8GB 메모리도 증정 받는다.

라이젠 5000 시리즈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 프로세서 대비 향상된 IPC와 증가된 캐시 메모리를 통해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A320 및 B350과 같은 구형 AM4 소켓 메인보드에서도 AGESA 1.2.0.7 바이오스 설치 시 기타 하드웨어 구성을 그대로 유지한 채 CPU만 최신 라이젠 5000 시리즈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AMD CPU 세일즈팀 담당자는 "업그레이드 또는 신규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계시는 점주님들께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라이젠 5000 시리즈 구매 시 프리미엄 PC방 시간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기존 라이젠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경우 전체 시스템 교체없이 CPU만 변경이 가능해 업그레이드로 인한 시간 소요나 비용 부담이 크게 경감할 것으로 예상되며, 신규 창업이나 전체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준비하시는 경우 메모리 추가 증정을 통해 전체 시스템 구매 비용을 낮춰 드리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AMD BIG 프로모션은 준비된 이벤트 상품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AMD 라이젠 국내 공식 커뮤니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