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귀요미 캐릭터 담긴 산게오 상어 장패드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귀요미 캐릭터 담긴 산게오 상어 장패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5.19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커스텀 수냉PC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자체 디자인한 귀요미 상어 캐릭터가 담긴 산게오 상어 장패드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산게오 상어 장패드는 상어65/상어60 커스텀 키보드 KIT를 구매한 유저들의 요청 속에 선보이는 장패드 굿즈로, 구매자 요구에 맞춰 익살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상어 캐릭터로 컴퓨터책상에 색다른 매력을 더할 수 있다. 

또한, 4mm 두께로 튼튼하게 제작되었고, 끝단 마감을 통해 올이 쉽게 헤지거나 풀어지지 않게 했다. 상단부에는 슬라이딩 소재로 되어 있어 마우스 사용이 편하고, 고화질 인쇄 덕분에 번짐 현상이 적으며, 세탁기로 세척해도 잉크가 번지지 않는다. 

사이즈는 900x400mm로 키보드, 마우스를 비롯해 다양한 기기를 배치할 수 있다. 후면부에는 고무 처리가 이뤄져 패드가 사용 도중 밀리지 않게 했다. 제품 가격은 24,000원이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자체 디자인, 개발한 상어 커스텀 키보드 시리즈를 사랑해준 국내외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상어 커스텀 키보드에 딱 맞는 장패드 굿즈를 출시했다"며 "상어 장패드와 상어60/상어65를 함께 사용하면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컴퓨터책상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