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
상태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5.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 Co., Ltd.)는 탐소프트(Tamsoft)가 개발하고 컴파일하트(COMPILE HEART)와 저스트단 인터네셔널(Justdan International)이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특전판 패키지를 519일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은 컴파일하트의 RPG ‘넵튠시리즈와 마블러스의 액션 게임 섬란 카구라시리즈를 콜라보레이션한 초 하이스피드 인술 액션 RPG이다. ‘섬란 카구라시리즈의 캐릭터들은 물론 넵튠시리즈의 주인공들도 닌자 의복을 입고 화려하게 등장하며, 환영몽인계를 배경으로 세계 최강의 유파를 결정하는 NINJA 대전을 통해 서로의 실력을 겨루게 된다.

 

 

스토리

모든 닌자들이 모이는 환영몽인계

각국 다이묘의 영지 전쟁이 격화되며, 닌자의 양대 유파 컴파류하니파류를 거느린 두 대국은 맹렬한 싸움을 거듭하고 있었다.

그러던 와중 정체를 알 수 없는 기계 닌자 군단이 이곳을 습격하였으며, 세계 최강의 유파를 결정짓는 NINJA 대전의 시작이 선언되었다.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 ‘NINJA 특전판 제품 소개

- 한국어판 게임 본편
- 특제 박스
-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일본어)
- B6
사이즈 아트북(일본어)
- B6
사이즈 투명 카드 2
- 엽서 3종 세트
- 성우 사인 보드 추첨권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 NINJA 특전판 성우 사인 보드 추첨 이벤트

정식 출시된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 NINJA 특전판 제품 패키지 내 추첨권에 인쇄된 QR 코드와 추첨 번호를 사용하면 성우 사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제품 출시 후 3주 후 마감될 예정이며, 추첨 일시 및 결과는 추후 공지 예정이다. 사인 보드는 각 캐릭터 당 1장씩 준비 예정이다.

- 퍼플 하트 CV. 타나카 리에
- 블랙 하트 CV. 이마이 아사미
- 화이트 하트 CV. 아스미 카나
- 그린 하트 CV. 사토 리나
- 아스카 CV. 하라다 히토미
- 호무라 CV. 키타무라 에리
- 유미 CV. 하라 유미
- 미야비 CV. 히라타 히로미
- 유우키 CV. 이토 미쿠
- 까마귀 고우 CV. 유키나리 토아
- 요우 게이머 CV. 사이토 치와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특전판 패키지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