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특화시킨 고품질 이어셋 젠하이저 PC300 G4ME
상태바
게임에 특화시킨 고품질 이어셋 젠하이저 PC300 G4ME
  • 낄낄
  • 승인 2012.01.0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한 가장 간편한 방법은 PC방을 찾는 것이다. PC 제원 고민, 통신망 품질 걱정 없다. 다만 싸구려 스피커의 지저분한 음질과 여기저기서 들리는 다른 게임 소리가 집중력을 헤친다는 게 문제. 같은 공간에서 멀티 플레이를 즐기지 못할 때 서로 대화할 방법도 마찬가지다. 그렇다고 커다란 헤드셋을 갖고 다닐 수는 없는 노릇. 젠하이저 PC300 G4ME는 이럴 때 제격이다.

밀폐력 뛰어난 커널형 이어셋
PC300 G4ME는 커널 방식의 장점을 십분 활용했다. 강력한 저음을 바탕으로 한 현장감 재현은 게임의 가산 요소다. 강한 현장감을 외부 잡음을 차단한 채 들려주므로 몰입감을 높여준다. 커널형이 상대적으로 중음과 고음을 뭉그러트리는 경향이 있지만 게임 효과음에서는 중요한 요소가 아니다. 오히려 날카로운 고음이 발생할만한 요소를 완화시키는 효과를 주기도 한다. 귀와 밀착시키는 이어슬리브는 크기에 따라 3가지 제공한다.
PC300 G4ME는 이어셋이다. 게임용 이어셋인 만큼 마이크는 필수다. 헤드셋과 달리 마이크 위치를 고정시킬 수 없어 다소 불안정하지만 응답성이 뛰어난 고감도 마이크를 써서 네트워크 게임에서 팀원 등과 대화할 때 무리 없다.

경이로운 무게 7g
왜 이어셋일까? 휴대성 때문이다. 헤드셋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작고 가볍다. PC300 G4ME의 무게는 겨우 7g, 휴대는 물론 귀에 꽂고 있어도 무게를 느끼지 못할 만큼 가볍다. 어디에 어떻게 휴대해도 불편하지 않다. 심지어 함께 제공하는 연장 케이블과 함께 파우치에 휴대해도 그렇다.
PC300 G4ME는 게이밍 환경에 특화시킨 이어셋이다. 커널 방식으로 현장감을 더하고 고감도 마이크로 대화를 원활히 하며 작고 가벼워 간편히 휴대할 수 있다. 게임을 즐기러 PC방에 간다면 하나쯤 챙겨 볼만한 이어셋이다.

PC용 이어셋
이어폰 주파수 응답 18∼22000Hz
마이크 주파수 응답 80∼15000Hz
임피던스  16
케이블 길이  1m+2m
무게   7g
단자   3.5mm 금도금 단자
기능   볼륨 조절
공급사   젠하이저샵   www.sennheisershop.co.kr
값   13만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