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30인치급 디스플레이 최적화된 PC사운드바 'BA-K10' 출시
상태바
브리츠, 30인치급 디스플레이 최적화된 PC사운드바 'BA-K1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5.1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신제품 PC사운드바 스피커 'BA-K10'을 선보인다. 

BA-K10은 양쪽에 직경 40mm 유닛 4개가 내장돼 정격 10W (5W+5W) 출력으로 보다 섬세한 음향을 느낄 수 있으며, 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게이밍 공간 활용과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가로 600mm 길이로 30인치급 디스플레이와 잘 어울리는 바(Bar)타입 형태로 전면의 메탈그릴은 외부 충격 등으로부터 스피커 유닛을 보호해주며, 직관적으로 스피커 ON/OFF 및 볼륨 조절 가능한 다이얼은 테두리에 스며든 RGB LED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우측에는 헤드폰, 마이크단자가 위치하여 편리함을 더했으며, PC에 USB를 연결하여 전원 공급받는 저전력 제품으로 콘센트 부족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한편 브리츠는 BA-K10 사운드바 구매자에게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A-SF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K10을 구매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