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DDR5와 함께하는 ‘게이밍 기어 환상의 짝꿍’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DDR5와 함께하는 ‘게이밍 기어 환상의 짝꿍’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5.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3사가 DDR5 메모리와 함께하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게이밍 기어 환상의 짝꿍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양컴, 마켓인벤, 행복쇼핑,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영재컴퓨터, 마이피씨샵,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이피씨존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게임과 프로듀싱 같은 활동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성능 코어(P 코어)2차 작업에서 발생하는 상호간섭을 최소화하는 효율적인 코어(E 코어)가 분리되어 있는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다. 여기에 업계 최초 DDR5, PCIe 5.0 플랫폼을 지원하여 대역폭을 증가시켜 지연 시간을 감소시킨다. 작업의 로딩 속도를 단축시켜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메모리 오버클럭 또한 가능해 더욱 향상된 성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인텔은 한계를 뛰어넘어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는 12세대 인텔 코어 i9-12900KS 프로세서를 출시하였다. 12세대 인텔 코어 i9 시리즈와 동일하게 16코어 24스레드를 가지며 최대 5.5GHz 동작속도를 통해 12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톱 프로세서 중 가장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며 오버클럭을 통해 더욱 놀라운 성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라면 원활한 게임을 위한 최고의 조합이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44() 부로 인텔 공인대리점 통합 A/S 센터는 해산하고, 신속 정확한 점검과 빠른 교체를 위하여 각 3사 공인대리점(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을 통해 맞춤 A/S 서비스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