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5월 16일부터 5월 27일까지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는 1년에 2차례 진행하는 행사로 5월과 11월에 진행되는 대규모 세일 축제다.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가능한 제품은 갤럭시 S22, S22 플러스, S22 울트라 제품이며 모두 자급제 스마트폰이다.
이베이를 통하여 행사 기간 동안 갤럭시 자급제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최대 15% 할인 가능한 판매자 할인과 전 상품 15% 할인 가능한 빅스마일 쿠폰 그리고 5% 할인 가능한 국민, 현대, 신한, 삼성 5대 카드 할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G마켓에서 갤럭시 S22, S22 플러스를 구매하면 삼성 정품 보호필름인 스크린 프로텍터를 무료로 증정하며 S22 울트라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갤럭시 S22 시리즈 전 제품 구매 후 작성 조건에 맞게 블로그 리뷰를 작성하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보노버즈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 수령 후 삼성전자 맴버스 앱을 통해 이벤트 베너를 클릭하면 갤럭시 워치 4를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다.
다양한 제휴 콘텐츠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혜택은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One Drive 100GB 6개월 체험 혜택, 네이버 웹툰 시리즈 쿠키 50개 등의 콘텐츠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자급제 스마트폰은 약정 기간과 위약금으로부터 자유로우며 사용하던 기기에 유심을 꽃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통신사와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고 기본 어플리케이션만 설치되어 간단한 환경의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갤럭시 S22 시리즈는 갤럭시 사상 처음으로 4nm가 적용된 가장 빠른 칩셋을 사용하였으며 손쉽게 편집이 가능한 AI 편집 기능이 추가되었고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은 촬영이 가능한 나이토 그래피 기술이 탑재되어 밝고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