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 15, 두 번째 DLC ‘팀 사우스 타운’ 5월 17일 추가
상태바
KOF 15, 두 번째 DLC ‘팀 사우스 타운’ 5월 17일 추가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5.1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스 하워드, 빌리 칸, 야마자키 류지 포함된 ‘팀 사우스 타운(SOUTH TOWN)’
- 2022년 5월 17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에 합류
- 전 캐릭터 밸런스 조정 및 KOF 네오웨이브 곡이 DJ 스테이션에 추가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13, Koch Media와 협력해 SNK의 인기 대전 격투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The King of Fighters XV, 이하 KOF 15)’의 두 번째 DLC 캐릭터 팩을 오는 517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되는 캐릭터 팩은 KOF 15 국내 출시 전에 밝힌 추가 캐릭터 로드맵에 따른 것으로, 5월 추가 예정되어 있던 팀 패스1’ 콘텐츠 중 하나인 2(TEAM 2)’이다. 기스 하워드, 빌리 칸, 그리고 야마자키 류지가 포함된 팀 사우스 타운(Team SOUTH TOWN)’이다.

 

기스 하워드(GEESE HOWARD)는 하워드 커넥션의 총수이자 사우스 타운을 배후에서 지배하는 최고 권력자다. 일본 고무술에 정통한 실력자로, 상대의 공격을 막고 던지는 카운터 공격에 능하다. 악의 카리스마를 내뿜은 압도적인 존재감을 가진 캐릭터다.

 

빌리 칸(BILLY KANE)은 기스 하워드에 절대적으로 충성하는 하워드 커넥션의 2인자로 사정거리가 긴 봉술 공격을 벌인다. 열혈파인 성격 때문에 걸어다니는 흉기로도 알려져 있다.

 

마지막 멤버 야마자키 류지(RYUJI YAMAZAKI)는 어둠의 브로커이자 흉악한 무법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오로치 팔걸집 중 한 명이나, 오로치의 부활 보다는 자신의 이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인물이다.

 

두 번째 DLC 공개와 더불어, 캐릭터 3종의 엑스트라 DLC 의상도 제공되며, 세 캐릭터에게 상징적인 모습의 의상을 만날 수 있다. KOF 15 내 모든 캐릭터의 밸런스가 재조정된다. 목적은 전체적인 퍼포먼스 강화다. 이와 함께, ‘KOF 네오웨이브의 곡들도 무료로 DJ 스테이션에 추가된다.

3명의 캐릭터가 포함된 2(팀 사우스 타운)’가 추가 되면서, 이제 KOF 15의 라인업은 총 46명으로 늘어난다. 공개되지 않은 팀 패스2의 두 팀은 올 여름과 가을에 각각 출시된다. DLC 캐릭터 팩은 개별 구매하거나 팀 1과 팀 2가 함께 포함된 팀 패스1을 구매하면 이용할 수 있다. KOF 15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하면 팀 패스1의 모든 캐릭터 팩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1994년 첫 시리즈를 출시한 더 킹 오브 파이터즈3 3 팀 배틀 시스템과 화려한 연출, 독특한 스토리 등으로 27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KOF 15’는 전작으로부터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KOF 15’는 시리즈 내내 꾸준히 인기를 얻은 캐릭터부터 팬들의 요청에 의해 다시 부활한 캐릭터, 그리고 이번 타이틀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까지 총 39명의 캐릭터가 꿈의 매치에 참전한다. 시리즈 전통의 3 3 팀 배틀 시스템을 계승함과 동시에 새로운 시스템들을 탑재해 대전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