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천장투사 미니빔프로젝터 GV30 완판 기념 예약판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벤큐, 천장투사 미니빔프로젝터 GV30 완판 기념 예약판매 이벤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5.0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장투사 미니 빔프로젝터 GV30 완판 기념 예약 구매 진행 고객에게 5만원 가격 할인 제공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55일부터 GV30 미니 빔프로젝터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코리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벤큐 공식 프로젝터 판매 채널(디아이티솔루션, 아솔컴퍼니, 해오름씨앤씨)의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는 신청 고객 모두에게 5만원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5월 한 달 간 진행되며, 6월 입고 제품 전량 예약 완료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벤큐 LED 미니 빔프로젝터 GV30은 최대 135도까지 영사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침대 위 천장은 물론 야외 캠핑장의 텐트나 타프에도 편리하게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다. 자동 수직 키스톤과 자동 초점 기능을 지원하여 화면 조정을 위하여 들이는 수고를 대폭 줄여준다.

구글 안드로이드TV를 지원해 웨이브(Wavve), 왓챠(WACHA), 티빙(TVING)과 같은 OTT(Over-the-top) 스트리밍앱과 트위치, 아프리카TV와 같은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16W 출력의 2.1채널 스테레오 스피커와 베이스 우퍼를 탑재하여 저음역대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벤큐코리아 프로젝터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안정적인 천장 투사 지원과 16W 사운드 퍼포먼스로 고객들에게 찬사를 받은 GV30미니 빔프로젝터가 성원에 힘입어 조기 완판됐다라고 전하면서, “GV30 미니빔의 입고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하여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벤트 기획 의도를 전했다.

벤큐 GV30은 무상 1AS기간을 제공한다. GV30미니 빔프로젝터와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 공식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