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전제품 구매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증정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전제품 구매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증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5.02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 유통 제품 중 1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하는 일대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로 소비자가 마이크로닉스 브랜드를 조금 더 가깝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2개월 가량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마닉 & 커피'라는 콘셉트로 준비됐다.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와 게이밍 기어, 쿨맥스 브랜드 제품과 자사가 유통하는 PNY 브랜드 제품 대부분이 포함되는 대규모 행사다. 이 중 10,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메가커피, 맥도날드, 청년다방 중 한 곳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하고 관련 영수증(스크린샷, 촬영본)과 음료 교환권을 받을 이름, 연락처를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마련된 이벤트 응모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단품 및 행사 제품이 포함된 완제품 조립 PC 구매 시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미 자사 제품을 구매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받았더라도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쇼핑몰에 포토 후기를 간단히 남기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쇼핑몰 포토 후기 작성은 소셜 서비스와 블로그 리뷰 등으로 대체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추가로 마이크로닉스 소셜 서비스(SNS)에 등록된 마닉 & 커피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추첨 이벤트는 당첨되지 않아도 차주에 자동 응모되어 최대한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할 방침이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5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할 '마닉 & 커피' 이벤트 관련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