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제닉스, ‘2022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무선 헤드셋 부문 선정
상태바
[2022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제닉스, ‘2022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무선 헤드셋 부문 선정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2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제닉스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22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무선 헤드셋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2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제닉스 TITAN WH7 가상 7.1채널

제닉스 TITAN WH7 가상 7.1채널은 네이버 쇼핑 무선 게이밍 헤드셋에서 1위를 달성했을 정도로 인기 있는 무선 헤드셋이다.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 가상 7.1 채널을 지원하기 때문에 방향감이 중요한 FPS 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드라이버는 고품질 무선 사운드를 실현하기 위해 50mm 대형 다이나믹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품었다. 마이크는 유연한 재질을 택해 최적의 각도로 설정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까지 뛰어나다.

부드러운 이어 쿠션과 헤드 쿠션을 품었고 헤어밴드는 사용자의 머리 형태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충전 편의성이 아주 뛰어난 점에도 주목하자. 제품에 동봉되는 거치대에 올려두기만 하면 편리하게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