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브리츠, ‘2022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게이밍 이어폰 부문 선정
상태바
[2022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브리츠, ‘2022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게이밍 이어폰 부문 선정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2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브리츠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22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게이밍 노트북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2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브리츠 HECATE GX07

브리츠 HECATE GX07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게이밍 이어폰이다. 8mm 다이나믹 유닛을 품어 원음에 가까운 뛰어난 중저음 밸런스를 자랑하며, AACLHDC를 지원한다.

또한, ENC 듀얼 마이크 적용으로 사용자의 목소리를 더욱 또렷하게 전달할 수 있다. 조작 방법도 간편하다. 터치 버튼을 적용해 전화 받기/끊기나 사운드 모드 변경 등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원한다면 전용 앱을 설치해 기능을 제어하는 것도 가능하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도 지원한다. 두 개의 내외부 마이크가 외부 소음을 인식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버스, 지하철에서도 콘텐츠에 몰입하기 좋다. 게이밍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RGB LED가 적용된 점 역시 매력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