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4월 27일 네이버 라이브 통해 삼성전자 자급제 스마트폰 판매
상태바
코잇, 4월 27일 네이버 라이브 통해 삼성전자 자급제 스마트폰 판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2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4월 27일 수요일 오후 7시 ~ 8시 한 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삼성 갤럭시 자급제 스마트폰을 판매한다.

이날 구매 가능한 제품은 갤럭시 S22, S22 플러스, S22 울트라, Z 플립 3, Z 폴드 3, A53, A23 총 7가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모두 자급제 스마트폰이다.

갤럭시 S22 시리즈를 구매하면 액세서리 할인 쿠폰 10만원 또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갤럭시 워치 4 30% 할인 쿠폰과 다양한 제휴 콘텐츠 혜택 이용이 가능하다.

오직 라이브 중에만 즉시 할인 쿠폰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구매에 기본 적립 + 네이버 라이브 적립 + 선물 대첩 추가적립 + 카드 간편결제 + 선물하기 등을 이용하면 총 21%의 라이브 추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갤럭시 S22 시리즈와 Z 폴더블 휴대폰을 구매하면 삼성전자 정품 어댑터를 1:1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구매 인증을 해주신 고객 중 두 명을 추첨하여 갤럭시 버즈 프로를 선물한다. 또한 방송 중 소통왕 세 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갤럭시 S22 울트라는 이전 노트 시리즈의 뒤를 이어 S펜을 내장했으며 어둠 속에서도 선명하고 밝게 촬영 가능한 나이토 그래피 기술이 탑재되었다. 갤럭시 사상 가장 빠른 성능인 4nm 칩으로 독보적인 성능을 느낄 수 있으며 1,750 니트의 최대 밝기로 가장 밝은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

갤럭시 Z 폴드 3는 폴더블 휴대폰 최초로 S펜 사용이 가능하며 편안한 그립감을 위하여 더욱 가볍고 얇아졌다. 또한, 폴더블 휴대폰 최초로 방수 기능이 지원되며 대화면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