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4월 2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자급제 스마트폰 판매
상태바
코잇, 4월 2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자급제 스마트폰 판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2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4월 2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하여 삼성전자 갤럭시 자급제 스마트폰을 판매한다. 구매 가능한 제품은 갤럭시 S22, S22 플러스, S22 울트라, Z 플립3, Z 폴드3, A53, A23 총 7가지이며 모두 자급제 스마트폰이다.

이날 라이브에서 구매하면 네이버 '선물대첩 기간'으로 기본 적립+추가 적립+카드 간편결제+라이브 적립+선물하기 적립+네이버 맴버쉽까지 최대 21%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방송 중에만 가능한 즉시 할인 특가가 있으며,  라이브 추가 적립, S22 시리즈, Z 시리즈 구매 시 삼성 정품 어댑터를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통하여 한 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4를 제공하고 추가로 한 명을 추첨하여 갤럭시 버즈 프로를 증정한다.

라이브 중 소통왕을 선정해 세 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드린다. 이는 구매에 상관없이 진행되고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급제 휴대폰은 약정기간과 위약금으로부터 자유로우며 사용하는 유심을 꼽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본 어플리케이션만 설치되어 있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S22 울트라 기종은 이전 노트 시리즈에 사용되던 S펜이 내장되어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며 색상은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버건디까지 총 4가지 색상을 구매할 수 있다.

야간에도 선명하고 밝게 촬영이 가능한 나이토 그래피 카메라 기술이 탑재되었고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디스플레이 또한 갤럭시 사상 가장 밝은 1,750 니트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했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