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슬림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미니키 PRO'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슬림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미니키 PRO'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4.2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2.4GHz와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지원하는 LP 기계식 키보드 'miniKEY PRO'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미니키 PRO는 작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LP 키캡을 채택해 깔끔함과 휴대성을 더한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다. 유선은 물론 무선에서도 RGB LED를 사용할 수 있어서 밤에도 편하게 타이핑할 수 있다.

이 키보드는 타입C 케이블을 통한 유선 연결은 물론 2.4GHz/블루투스를 통한 무선 연결도 지원해 최대 3대까지 멀티페어링을 지원한다. 밖에서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800mAh 대용량 배터리도 사용했다. 유선 연결시에는 무한동시 입력을 지원하며, 무선에서도 6키 동시입력이 가능하다.

타건감도 아주 깔끔하다. 많은 유저들이 선호하는 오테뮤 적축/갈축을 채택했으며, 견고한 타건감을 위해 스테빌라이저에 기본 윤활을 적용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높이 받침대도 채택해 편안한 각도로 타건할 수 있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미니키 PRO 출시를 기념해 본 제품을 59,800원에 특가 판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