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조명의 진화? 레이저, Chroma RGB 지원하는 'Key Light Chroma' 출시
상태바
스트리밍 조명의 진화? 레이저, Chroma RGB 지원하는 'Key Light Chroma'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20 10: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Chroma RGB 지원의 스트리밍 조명 Key Light Chroma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Razer Key Light Chroma는 Razer Chroma RGB를 지원하는 조명기기로, 다양한 색상을 지원해 스트리머가 더 생동감 있는 스트리밍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스트리머는 Razer Synapse3 또는 Razer Streaming 앱을 통해 다양한 조명 프리셋을 설정하고, Chroma RGB를 호환하는 다른 기기와 스트리밍 알림도 동기화해 독특한 스트리밍 환경을 만들 수 있다.

Razer Key Light Chroma는 최대 1680만 가지 색상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스트리머는 자신만의 조명 색상으로 분위기를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의 감정 표현, 경고, 환호 등과 같은 리액션에도 반응해 더 생동감 있는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Razer Key Light Chroma는 Razer Chroma RGB 외에도 2900~7000K의 화이트 색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최대 2800루멘의 출력은 가상 현실(VR) 스트리머와 같이 광량이 중요한 방송을 진행할 때도 충분한 밝기를 제공한다.

Razer Key Light Chroma는 1/4인치 나사 연결부가 있는 데스크 클램프 거치대를 함께 제공한다. 패널 각 면에 거치 가능한 구멍이 있어 조명을 가로 또는 세로로 배치할 수 있으며, 나사 연결부를 통해 기울여 사용할 수 있다. 또 폴을 사용해 55cm에서 1.3m까지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 적용이 가능하다.

52.5W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는 Razer Key Light Chroma는 와이파이(Wi-Fi) 및 블루투스를 지원, 사용자는 상황에 맞게 PC에서는 Razer Synapse3, 스마트폰에서는 Razer Streaming 앱으로 유연하게 조명을 컨트롤할 수 있다.

한편, Razer Key Light Chroma 론칭 기념으로 Razer Kiyo 웹캠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자에 한해 재고 소진시까지 Razer Kiyo 웹캠을 받을 수 있다.



◇RAZER Key Light Chroma 주요 특징

-1680만 가지 색상의 Chroma RGB 지원
-2900~7000K까지 색온도 변경
-시청자 반응에 상호 작용하는 조명 설정
-블루투스, 와이파이(Wifi) 연결 지원
-최대 1.3m 길이의 클램프 거치대 동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심세라 2022-04-20 13:45:14
XR(AR, VR) 기반의 실감형 메타버스 구현 기술 세미나 안내입니다.
- 실감 인터랙션, 가상/현실 공간의 동기화, 촉각햅틱, 볼류메트릭, 디지털 휴먼
주최 :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 , 일시 : 2022년 5월 20일 , 장소 : 전경련회관 / 온라인 생중계
https://www.kecft.or.kr/shop/item20.php?it_id=1647844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