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 darkFlash Twister DX V2 인피니티 ARGB 수랭쿨러 출시
상태바
투웨이, darkFlash Twister DX V2 인피니티 ARGB 수랭쿨러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2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DX V2 인피니티 ARGB 수랭쿨러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뛰어난 디자인과 준수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Twister DX ARGB 시리즈의 성능 및 디자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360과 240 두 사이즈와 블랙과 화이트 두 색상으로 출시된다. 끝없이 펼쳐지는 ARGB 인피니티 미러가 워터블록은 물론 쿨링팬에도 적용되어 이전 세대 제품과는 확연히 다른 RGB튜닝 효과를 보여준다.

메인보드 제조사 소프트웨어를 통해 1,680만 색상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고, 메인보드가 5V ARGB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에도 케이스 리셋 또는 LED 버튼 등과 연결하여 RGB 순환모드, 단색모드 등 다양한 RGB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달라진 모습과 함께 성능면에서도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다.

높은 열전도성을 자랑하는 구리 베이스 워터 블록(2,700±10% RPM)을 장착했으며, 촘촘하게 배열된 알루미늄 라디에이터와 최대 51 CFM의 풍량을 가진 강력한 120mm RGB 쿨링팬이 조화를 이루어 보다 쾌적한 쿨링 환경을 제공한다.

기본 제공되는 120mm ARGB 인피니티 미러 쿨링 팬은 CPU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팬 속도를 조절하는 PWM 기능을 지원하며, 견고한 Rifle 베어링과 진동 방지 고무패드를 장착하여 보다 조용한 환경을 제공한다.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의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3억원)을 통해 3년의 무상보증 기간 내에 제품 누수로 인한 피해 발생 시 피해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 (쿨링 팬 1년간 무상 보증)

인텔의 경우 LGA 1700은 물론 LGA 20XX(v3), 1200, 115X 등의 소켓을 지원하며 AMD의 경우 AM4, AM3+, AM3, FM2+ 등의 소켓을 지원한다.

투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뛰어난 냉각성능과 화려한 튜닝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일체형 수랭쿨러인 darkFlash Twister DX V2 인피니티 ARGB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