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4월 2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자급제 휴대폰 판매
상태바
코잇, 4월 2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자급제 휴대폰 판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2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4월 20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자급제 휴대폰을 판매한다.

라이브 중 구매 가능한 제품은 갤럭시 S22, S22 플러스, S22 울트라, Z 플립3, Z 폴드3, A53, A23 총 7 제품이며 모두 자급제 휴대폰이다. 라이브 중 휴대폰을 구매하면 기본 적립+카드 결제+라이브 적립+선물하기까지 총 10%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S22 시리즈 구매 시 액세서리 구매가 가능한 10만원 쿠폰 또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갤럭시 워치4 30% 할인 쿠폰과 다양한 제휴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중 S 시리즈와 Z 시리즈를 구매하면 삼성전자 정품 25W PD 충전기를 1:1로 제공하며, 구매 인증을 한 5명을 추첨해 피아톤 무선 이어폰, 1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4를 증정한다.

자급제 휴대폰은 약정 기간과 위약금으로부터 자유롭고 사용하던 기기에 유심을 바로 꽂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본 애플리케이션만 설치되어 있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갤럭시 S22 울트라는 휴대폰에 내장이 가능한 S펜이 함께 출시되었으며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하게 촬영이 가능한 나이토 그래피 카메라 기술이 탑재되어 있고 갤럭시 사상 가장 빠른 칩셋인 4nm AP 칩이 탑재되어 한층 더 높아진 효율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