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우퍼 케이스, 이제 미들타워로 만나자! 마이크로닉스 EM2-스테레오
상태바
스테디셀러 우퍼 케이스, 이제 미들타워로 만나자! 마이크로닉스 EM2-스테레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4.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독특한 퍼니쳐 디자인으로 화제가 된 EM1-우퍼 케이스를 이제 미들타워로도 만나볼 수 있다.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우퍼 케이스의 미들 타워 버전인 EM2-스테레오(Stereo)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 것이다.

EM2-스테레오는 그동안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는 마이크로닉스만의 독특한 자체 디자인 설계의 새로운 결과물로써,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EM1-우퍼 디자인의 연결선상에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우퍼 제품과는 달리 이번에는 전면애 두개의 140mm 쿨링팬이 자리잡고 있으며, 살짝 튀어나온 전면 매쉬 그릴과 공명판을 형상화하는 부드러운 디자인이 마치 스테레오 스피커를 연상케 한다. 특히 전면에 자리잡고 있는 LED 버튼과 팬속도 컨트롤 버튼은 이 제품의 특징을 잘 설명해주고 있다.

마이크로닉스 대부분의 중급 라인업에서 LED 온오프 기능을 내장하고 있는데 이번 EM2-스테레오 제품에도 똑같이 LED 온오프 버튼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번에는 추가로 팬의 속도를 두 단계(900rpm, 1,100rpm)로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환경 혹은 실행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팬속도롤 조절해서 쓸 수 있다.

이외 기본적으로 후면에 120mm LED팬이 장착되어 있다. 사용자가 원한다면 추가적으로 상단부에 120/140mm 팬을 2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그 밖의 쿨링 시스템의 경우 공랭 CPU쿨러는 최대 160mm 제품까지 장착이 가능하여, 수랭 시스템의 경우 상단에는 최대 240/280mm, 전면에는 최대 240/280/360mm 라디에이터가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상단의 경우 충분한 공간 확보를 통해 메인보드 및 메모리와의 간섭이 발생하지 않는다.

그래픽카드의 경우 최대 340mm까지 장착이 가능해 현존하는 대부분의 고사양 그래픽카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I/O 인터페이스의 경우 상단에 USB 3.0 1개와 USB 3.0 2개, HD Audio, MIC, 리셋, 전원 버튼이 위치해 있다.

EM2-스테레오는 기본적으로 화려한 내부 시스템을 보여주는 견고한 4T 강화유리 채택했으며, 상단과 전면, 하단에 먼지필터 구성으로 시스템 내부 먼지 유입을 방지했으며, 전면과 상단에만 탈부착이 편리하도록 마그네틱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참고로 모든 먼지필터는 간단한 분리로 물세척이 가능하다.

마이크로닉스의 자체 디자인 설계로 제작된 미들 타워 케이스 EM2-스테레오 블랙의 소비자가는 43,500원 화이트 색상은 47,500원에 판매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어디에서나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