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로이엔코, OLOy DDR4-3600 BLADE CL14 RGB 메모리 패키지 모델 출시
상태바
올로이엔코, OLOy DDR4-3600 BLADE CL14 RGB 메모리 패키지 모델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4.1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고성능 메모리를 직접 생산하는 전문 업체 올로와이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올로이엔코는 데스크톱용 메모리 올로와이 DDR4-3600 BLADE CL14 패키지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로와이(OLOy)는 2012년 홍콩에서 창립된 회사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제품을 OEM 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런칭한 독자 브랜드이다. 창립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50여개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의 메모리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올로와이 DDR4-3600 BLADE CL14 모델은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으로 인기가 많은 삼성 B-다이 메모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는 물론 뛰어난 오버클럭 성능을 자랑한다.

뛰어난 성능에 걸맞게 고성능 메모리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알루미늄 히트 싱크로 제작되었다.

특히 '블레이드(BLADE)'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검의 모양을 본떠서 제작된 방열판 디자인은 올로와이 메모리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대표 디자인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제품 상단에는 튜닝 효과를 낼 수 RGB LED 상태 등이 적용되어 있으며, 유명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싱크를 지원해서 원하는 색상과 효과를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고성능 메모리를 쉽고 빠르게 최적의 성능으로 끌어낼 수 있는 인텔 XMP 2.0을 지원하여, BIOS에 연결할 필요없이 손쉽게 오버 클럭을 할 수 있다. 올로와이 DDR4-3600 BLADE CL14는 8GB 메모리 2개가 들어있는 듀얼 채널 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이미 오랜 시간 동안 OEM을 통해 검증된 호환성을 보장한다.

올로와이의 정식 한국 유통사인 올로이엔코에서 정식 수입된 제품에 한해, 제품이 공급되는 동안 기간 제한없이 무상 보증을 제공하는 평생 보증(Lifetime Warranty) 서비스를 지원한다. 올로와이의 신제품 정보 및 구매는 각종 온, 오프라인 쇼핑몰, 가격 비교 사이트 및 탁탁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