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지원 PC헤드셋, Creative CHAT 제이웍스
상태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지원 PC헤드셋, Creative CHAT 제이웍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4.0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코로나19iCOVID-19) 이후 회의실 대신 집에서 컴퓨터 모니터를 보며 화상회의에 참석하는 일이 많아졌다. 언택트가 새로운 비즈니스 트렌드로 자리 잡음에 따라 앞으로도 당분간은 화상회의를 통해 내부 회의나 외부 미팅을 진행하는 일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화상회의에서는 노트북, 웹캠만큼이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PC헤드셋도 필요하다. Creative CHAT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와 인라인 컨트롤러 등을 갖춰 화상회의에 적합한 3.5mm 스테레오 온이어 헤드셋이다.

 

더 선명한 커뮤니케이션 지원

Creative CHAT에는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콘덴서 마이크가 배치되어 있다. 이 마이크를 통해 사용자의 목소리 이외의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더욱 정확하게 상대방에게 목소리르 전달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붐 마이크를 위로 올려 수납할 수 있다.

상대방의 의견을 정확히 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 PC헤드셋에는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있어서 선명하고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는 영상통화뿐만 아니라 영화, 게임, 음악에서도 우수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다.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로 음질을 살렸다.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로 음질을 살렸다.

가볍고 사용하기 쉬운 PC헤드셋

Creative CHAT는 무게가 192g으로 매우 가벼워서 길고 긴 화상회의 중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케이블 길이가 2.1m나 되어서 다른 유선 제품에 비해 헤드셋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활동이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사용도 편리하다. 음소거 버튼 및 볼륨 제어가 가능한 인라인 컨트롤러가 있기 때문에 스위치를 밀기만 하면 쉽게 음소거/음소거 해제가 가능하고 볼륨 다이얼로 음량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도 있다. 자신의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 모니터링 기능도 있다.

무게가 가벼워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무게가 가벼워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인라인 컨트롤러로 손쉽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인라인 컨트롤러로 손쉽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3.5mm 잭만 있다면 바로 사용 가능

Creative CHAT는 3.5mm 스테레오 플러그가 적용되어 있어서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의 3.5mm 잭에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도 4극 3.5mm 아날로그 잭에 연결하기만 하면 된다.

화상회의. 영상통화 관련 애플리케이션과의 호환성도 좋다. 대표적인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비롯해 MS 팀즈, 스카이프, 구글 미트, 시스코 WebEx, 페이스븍 매니저 등의 상용화된 화상채팅 엡에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3.5mm 잭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3.5mm 잭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마치며

Creative CHAT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와 40mm 드라이버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유선 PC헤드셋이다. 사용이 쉽고 착용감이 편안하며, 호환성도 좋다. 편안한 화상회의를 위한 PC헤드셋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49,9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Creative 공식유통사 제이웍스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