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비전 II 파워서플라이 출시 기념 행사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비전 II 파워서플라이 출시 기념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4.0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쿨맥스 비전 I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과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쿨맥스 비전 II 500W·600W·700W 구매자에게 마이크로닉스 스마트폰 그립톡을 증정한다. 스마트폰 후면에 붙여 사용하는 그립톡은 평상시에 손에서 스마트폰이 떨어지지 않도록 파지감을 높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스마트폰 가로 스탠드처럼 활용할 수 있다. PC 못지 않게 스마트폰 활용이 잦은 소비자를 고려한 결정이다.

후기 작성 미션을 진행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소비자 중 선착순 50명에게 네이버페이 쿠폰 최대 1만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하나는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한 쇼핑몰 혹은 보유 중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간단한 후기를 남기면 된다. 다른 하나는 네이버 블로그 또는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에 후기를 기록하면 된다.

후기 이벤트는 둘 다 혹은 둘 중 하나만 진행해도 무관하며, 진행된 미션만큼 네이버페이 쿠폰이 지급된다. 예로 한 건만 진행하면 5,000원권, 둘 다 진행하면 최대 1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단품 외에도 행사 제품이 포함된 완제 조립 PC를 구매해도 참여 가능하다.

쿨맥스 파워서플라이 중 주력 제품에 해당하는 쿨맥스 비전 II 시리즈는 최신 시스템 성향에 맞춘 설계를 적용하면서도 기존 제품 본연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최대 85% 이상의 출력 효율에 +12V 전압 변동폭을 크게 낮추는 2세대 GPU-VR(GPU – Voltage Regulation)을 제품에 도입, 완성도를 크게 높인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내부 온도에 따라 자유롭게 회전수를 조절하는 120mm 유압식 베어링 냉각팬, 저전압·과전압 보호 설계(UVP·OVP)부터 과부하 보호(OPP), 단락 보호(SCP) 등 보호회로도 충실히 탑재해 까다로운 소비자의 요구에 적극 대응했다.

합리적인 고성능을 구현한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비전 I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