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삼성전자 갤럭시 S22 출시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상태바
코잇, 삼성전자 갤럭시 S22 출시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0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4월 6일 오후 7시~8시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새롭게 출시된 삼성전자 갤럭시 S22 자급제 스마트폰을 판매한다.  

S22, S22 플러스, S22 울트라 제품을 모두 판매하며, 갤럭시Z 플립3, Z 폴드3, A53, A23 모델까지 총 7가지 모델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자급제 스마트폰으로 사용하던 유심을 그대로 끼워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갤럭시 S22 라인업을 구매하면 액세서리 쿠폰 10만원 또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갤럭시 워치 4를 구매할 시 30% 할인이 가능한 쿠폰과 유튜브 프리미엄 등 제휴 컨텐츠 혜택이 제공된다. 

라이브 중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은 즉시 할인 혜택과 추가 2% 네이버 포인트 적립 그리고 S22 라인업 구매 시 드리는 삼성 정품 어댑터와 Z 플립3, Z 폴드3 구매 시 드리는 정품 케이스 사은품이다.

라이브 중 구매내역 인증자를 추첨을 통하여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4를 1명 추첨하여 제공한다.       

갤럭시 S22 라인업은 갤럭시 사상 가장 빠른 칩셋인 4nm 칩셋을 탑재하여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새로워진 AI 지우기와 리마스터 기능으로 간편한 사진 편집이 가능하다. 울트라 모델은 S펜이 내장되어 세심한 작업은 물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1750 니트로 최대 밝기가 늘어나 야외에서도 선명하게 디스플레이 시청이 가능하고 어두운 밤에도 최대한의 빛을 끌어 모아서 밝은 촬영이 가능한 '나이토 그래피' 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