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미니빔프로젝터 GV30 구매자 대상 네이버페이 5만 포인트 증정
상태바
벤큐 미니빔프로젝터 GV30 구매자 대상 네이버페이 5만 포인트 증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3.2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큐 GV30 빔프로젝터 구매 확정 고객 대상 네이버페이 5만 포인트 증정
- 3~4월 중 구매 후 포토후기 작성하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 추가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325일부터 410일까지 약 2주간 GV30 미니 빔프로젝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네이버페이(Npay)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벤큐코리아 브랜드스토어와 공식 프로젝터 판매 채널(디아이티솔루션, 아솔컴퍼니, 해오름씨앤씨)의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GV30 미니빔프로젝터를 구매 후 구매 확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5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또한 3~4월 중 제품을 구매하고 간단한 포토상품평을 남겨준 고객에게는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벤큐 LED 미니빔프로젝터 GV30은 최대 135도까지 영사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천장은 물론 야외 캠핑장의 텐트나 타프에도 편리하게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다. 오토 수직 키스톤과 오토 포커스를 지원하여 화면 조정을 위하여 들이는 수고를 대폭 줄여준다.

구글 안드로이드TV를 정식으로 지원하여 왓챠(WACHA), 티빙(TVING), 웨이브(Wavve), 디즈니+ 같은 OTT(Over-the-top) 스트리밍 서비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탑재한 2.1채널 스테레오 스피커와 베이스 우퍼는 강력한 16W 사운드 출력을 제공하여 저음역대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벤큐코리아 프로젝터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미니빔프로젝터 GV30은 미세한 각도 조절과 안정적인 거치를 통한 천장 투사를 지원하고, 안드로이드TV의 빠른 반응속도와 16W 사운드 퍼포먼스를 갖춘 미니빔이다라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이 팀장은 봄 시즌을 맞아 그동안 벤큐 미니빔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벤트 기획 의도를 밝혔다.

벤큐 GV30은 무상 1A/S기간을 제공한다. GV30 미니빔프로젝터와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 공식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