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하여 갤럭시 S22 할인 판매
상태바
코잇,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하여 갤럭시 S22 할인 판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3.2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3월 23일 19시~20시 한 시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S22, S22 플러스, S22 울트라, Z 플립 3, Z 폴드 3 총 5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자급제 휴대폰으로 대리점에서 구매하는 휴대폰과는 다르게 기본 앱들만 설치되어 있으며 통신사와 요금제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장점이 있다.

라이브 중에 제품을 구매하시면 즉시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하고 기존 구매에 추가 2% 네이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S22 시리즈 구매 시 삼성전자 정품 어댑터를 증정하고 있으며 플립과 폴드 구매 시 정품 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방송화면과 구매내역을 캡처 후 구매 인증한 사람들을 추첨하여 갤럭시 버즈 프로를 증정하고 방송 중 퀴즈를 맞힌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갤럭시 S22는 어둠 속에서도 선명한 촬영이 가능한 나이토 그래피 카메라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45W 초고속 충전으로 효율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갤럭시 사상 가장 빠른 4nm 칩이 탑재되어 모바일 게임이나 작업 속도에 최적화된 휴대폰이라 할 수 있고 아머 일루미늄 프레임으로 단단한 외관을 자랑하며 IP68 등급의 방수로 1.5m 수심에서도 휴대폰 방수가 가능하다.

듀얼 텔레 줌 시스템의 광학줌으로 3배에서 10배까지 확대가 가능하고 더블 폴디드 렌즈와 향상된 AI 초고해상도 줌까지 더하면 100배까지 흔들림 없이 디테일 표현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