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전자칠판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200호점 돌파
상태바
벤큐, 전자칠판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200호점 돌파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3.21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큐 전자칠판의 시력 보호, 항균 스크린, 실내 공기 측정 기술을 적용한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200호점 달성
- 원격수업과 화상회의에 최적화 된 기능 탑재, 다수의 학교와 교육 시설에서 도입 중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321, 자사 전자칠판을 도입한 고객 중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에 가입한 가맹점 수가 2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벤큐는 202010월부터 자사 전자칠판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20218100호점을 돌파하였고, 6개월 만에 200호점을 돌파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100호 인증점을 달성 시보다 약 두 배 가까이 빠르게 200호점을 달성하며 가파른 증가 추세를 보였다.

클래스룸케어 인증점은 벤큐의 인증 마크와 함께 독자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시력보호 기능, 항균 스크린, 공기 질 측정 센서를 적용한 벤큐 전자칠판을 도입한 시설을 대상으로 한다.

플리커프리(Flicker Free), 로우블루라이트(Low Bluelight), 난방사 방지로 구성된 시력보호 기능은 독일 TUV 라인란드 인증을 받았으며, 항균 스크린으로 일본 SIAA 항균 제품 인증을 받았다. 프리미엄 전자칠판 RP02 시리즈에 탑재된 공기 질 측정 기능은 실내 이산화탄소 농도와 초미세먼지까지 측정해 실시간으로 사용자에게 알려준다.

벤큐 전자칠판 세일즈 담당 전병열 팀장은 오미크론과 변이 바이러스가 대유행 함에 따라 원격수업과 화상회의에 특화되고, 실내 환경을 보다 안전하게 변화시켜 주는 벤큐 전자칠판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 팀장은 전자칠판을 직접 구입하고 만족한 고객들이 주변의 지인들에게 적극적으로 벤큐 전자칠판을 권유하면서, 예상보다 더 일찍 클래스룸케어 200호점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고 전하면서, “향후에도 긴밀하게 가맹점과 소통하며 협업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벤큐의 전자칠판과 클래스룸케어 인증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 공식 B2B 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