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디지텍, 삼성 갤럭시북 프로 대상 ‘카쇼라 블루밍위크’ 진행
상태바
엔씨디지텍, 삼성 갤럭시북 프로 대상 ‘카쇼라 블루밍위크’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3.1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전자몰 엔씨디지텍이 카카오커머스 '카카오 쇼핑 라이브 블루밍 위크'를 통해 갤럭시북 프로 시리즈를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은 '아카데미 X 봄 신학기 이벤트', 318일 저녁 830분부터 60분간 카카오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15.6AMOLED 디스플레이에 인텔 11세대 코어 i5 프로세서와 NVIDIA 지포스 MX450 그래픽 탑재, 초슬림 디자인의 가벼운 노트북인 갤럭시북 프로 NT950XDC-X71A’ 360도 회전이 가능한 15.6형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전용 S펜이 지원되는 미스틱 실버 색상의 2in1 태블릿 노트북인 갤럭시북 프로 NT950QDY-A51A’를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카카오페이 카드 추가 7% 즉시 할인 및 라이브 중 구매 시 5%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며 갤럭시 버즈2와 노티드 액세서리 패키지, 버즈2 전용 노티드 케이스를 100대 한정으로 증정한다.

엔씨디지텍 관계자는 자사 히트 모델인 갤럭시북 라인업을, 아카데미 시즌을 맞아 소개하고자 카쇼라 블루밍 위크에 참여했다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노트북과 고가치의 혜택을 직접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카쇼라 블루밍 위크 아카데미 X 봄 신학기 이벤트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씨디지텍 카카오 스토어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