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비엠에스, 3월 17일(목) 삼성노트북 새봄맞이 특가 쇼핑라이브 진행
상태바
코인비엠에스, 3월 17일(목) 삼성노트북 새봄맞이 특가 쇼핑라이브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3.1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노트북 온라인 공식파트너 코인비엠에스는 가성비와 고성능을 품은 삼성 노트북 플러스2 NT550XDA-K78A’를 대상으로 317()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삼성 노트북 플러스2 새봄맞이 특가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은 317() 15:00 ~ 16:00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하여 진행된다. 방송 시간에 맞추어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2만원 할인, 라이브 특별 사은품 3, 라이브 선착순 사은품 노티드 패키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 노트북 플러스2 NT550XDA-K78A는 윈도우 11이 탑재된 노트북이다. 활용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포트 지원과 업그레이드 도어 지원으로 누구나 손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SSDHDD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스토리지를 지원하여 빠른 부팅 속도와 대용량 저장 공간으로 편리성과 효율성을 높여준다.

코인비엠에스 관계자는 인텔 11세대 코어 i7 CPU가 탑재되어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은 실시간 화상 강의, 영상 스트리밍, 최신 게임, 고사양 이미지 편집 작업도 부드럽게 처리한다. 학업과 업무용에 적합한 가성비 좋은 노트북이다라며 가성비 좋은 고성능 삼성 노트북을 다시 보기 힘든 다양한 혜택과 네이버쇼핑 라이브 특가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안내 및 구매는 코인비엠에스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