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지마켓에서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할인 기획전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 지마켓에서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할인 기획전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3.1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을 통해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G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제품 구매시 10% 중복 쿠폰(최대 20만원), 카드 할인 10%(최대 10만원)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라인업은 기가바이트 플레그쉽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15P, 어로스 17G이다.

인텔 코어 i7-11800H가 탑재된 어로스 15P와 어로스 17G 시리즈는 다양한 스펙으로 구성 되어있으며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RTX 3060~3080)가 탑재되어 고성능 게임과 그래픽 작업에 효과적이다.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최대화하였을 뿐만 아니라 NTSC 72%의 색 재현율, 밝기 300nit, 고주사율 300Hz(17G 기준)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로 시간, 장소의 제약없이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이밍 노트북 하면 빠질 수 없는 냉각 성능도 기가바이트만의 쿨링 시스템인 윈드포스 인피니트를 적용하여 강력한 냉각 효율로 발열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어로스 17G 게이밍 노트북은 기계식 키보드를 탑재하여 노트북에서도 특유의 기계식 키감을 느낄 수 있다.

지마켓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어로스 정품 노트북 백팩을 제공하며, 베스트 포토리뷰 선정을 통해 블루투스 XBOX 무선 컨트롤러, 어로스 파우치, 어로스 피규어가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기가바이트 어로스의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G마켓의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