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오는 3월 24일까지 신학기 '커세어 아카데미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커세어, 오는 3월 24일까지 신학기 '커세어 아카데미 페스티벌' 개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3.1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신학기 온라인 수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PC주변기기와 방송 수업, 홈엔터테인먼트 관련 장비들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커세어 아카데미 페스티벌(Cosiar Academy Festival)'을 3월 10일부터 오는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지마켓, 옥션에서 커세어의 인기 제품 및 엘가토의 홈스튜디오 방송장비들을 최대 30%의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에 진행되는 커세어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신학기에 유용하면서 평소 할인혜택이 없던 고성능 커세어 제품들을 배송비, 관세를 포함한 직구 구매 비용과 비슷한 수준에서 구입하게 하며 동시에 안전하고 편리한 국내 정식 유통사의 A/S 지원 혜택도 전한다.

먼저, 커세어의 프리미엄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 등의 인기 게이밍 기어들과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의 커세어 PC 케이스, CPU 쿨러와 파워 서플라이 등 PC부품들이 선보인다.

8,000Hz의 하이퍼 폴링레이트에 학업, 게임에 유용하면서 컴팩트한 텐키리스 설계의 'K70 RGB TKL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18,000DPI 광학센서에 2가지 타입의 사이드그립으로 오랜 시간 손이 편안한 '다크 코어 RGB 프로 무선 마우스', 50mm 네오디뮴 오디오 드라이버와 슬립스트림 무선 방식으로 풍부한 음향과 최상의 편의성, 착용감을 전하는 '버추오소 RGB 무선 헤드셋' 등을 행사기간에만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에어가이드 기술로 쿨링 기술을 극대화한 커세어 '7000D 에어플로우 빅타워 PC 케이스'와 강력한 쿨링과 LCD의 커스터마이징의 올인원 CPU 쿨러인 'iCUE엘리트 LCD 디스플레이 수냉 CPU 쿨러',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신제품 DDR5 메모리도 행사기간동안 20% 할인 품목에 포함 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커세어 아카데미 페스티벌에는 Zoom 수업이나 온라인 취미활동, 아카데미, 홈스튜디오를 등을 준비하는 교사, 학생 및 스트리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엘가토의 개인방송장비인 웹캠, 조명, 스트림덱, 마이크 및 마이크암 등의 비대면 IT기기들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수업을 전하는 교사, 강사들을 위한 엘가토 프리미엄 콘덴서 마이크인 '웨이브3', '웨이브1'을 비롯해 2800루멘의 스튜디오급 최고 수준 밝기에 간편히 설치하는 '키라이트' 조명, 줌 수업, 화상회의 시 별도 조명이 필요 없는 스튜디오급 품질의 프리미엄 웹캠인 '페이스캠'도 8% 할인 혜택 에 특정 카드사의 추가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한편, 행사기간 동안 제품구매 후 QR 코드를 이용해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한다. 베스트 포토리뷰로 선정되면 'K70 RGB MK.2 사일런트축 게이밍 키보드',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 헤드셋(2명)', '하푼 프로 RGB 게이밍 마우스(3명)', 'MM100 Medium 마우스패드(5명)'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