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롯데온 타임딜 프로모션으로 삼성전자 올인원 PC 할인 판매
상태바
코잇, 롯데온 타임딜 프로모션으로 삼성전자 올인원 PC 할인 판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3.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3월 11일 롯데온에서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올인원 PC 라인업 중 최고 사양인 DM530ADA-L78A 모델이 판매된다.

이번 행사로 DM530ADA-L78A 올인원 PC를 MD 쿠폰 + 선택 쿠폰 + 카드 할인 + 적립 포인트 모두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가에서 3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인 1,076,72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타임딜에서 올인원 PC를 구매하면 6만원 상당의 한컴 오피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후 50자 이상의 사용후기와 사진 1장을 함께 남기면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

9시~15시 사이에 접수하면 서울지역 기준 당일 무료 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경기도 외 지역은 1만원을 지원하며 나머지 차액은 본인 부담해야 한다.

삼성전자 올인원 PC는 포레스트 화이트 색상으로 가정의 인테리어에 활용하기 좋으며 틸트 방식으로 제작되어 화면을 위아래로 조정할 수 있다.

인텔 11세대 코어 i7 CPU를 탑재하고 있으며 올인원 라인업 중 최고 사양의 PC답게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뒷면은 업그레이드에 용이하게 ZERO SCREW 도어로 제작되어 한 손으로도 쉽게 도어를 열어 RAM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롯데온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