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 한글판 3월 10일부터 선주문 판매 개시
상태바
디지털터치,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 한글판 3월 10일부터 선주문 판매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3.0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와 팀 닌자(Team NINJA, KOEI TECMO GAMES) 공동 개발에 의한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 (PlayStation 5/PlayStation 4)과 관련하여 310일부터 선주문 판매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이란?

전사들은 싸움의 기억을 마음속 깊은 곳에 간직한다――

혼돈의 어둠으로 으로 뒤덮인 코넬리아 대지. 어둠의 근원인 혼돈을 토벌하기 위해 잭은 같은 목적을 가진 제드, 애시와 함께 여행을 떠난다.

가슴에 솟구쳐오르는 혼돈을 토벌하겠다는 갈망에 따라 싸움을 찾아서 마물을 계속 쓰러뜨리는 일행은, 이윽고 예언에서 말하는 구세주로서 기대를 받게 된다. 그러나 그들 앞에는 생각지도 못한 진실이 기다리고 있었다.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에서는 주인공 잭을 중심으로 장대한 스토리가 전개되고, 다채로운 액션을 구사하여 적을 처치하는 본격적인 액션 배틀 및 파이널 판타지시리즈로 익숙한 잡 시스템, 무기를 모아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여 육성하는 RPG 요소 및 자유로운 난이도 설정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크리스털에 빛을 되찾았을 때 찾아오는 것은 평온일까, 새로운 어둠일까, 아니면…….

 

 

 

상품 구성(PS5PS4 패키지 버전)

Standard Edition

 

Collector’s Edition

내용물: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 (게임 본편패키지 버전)

OFFICIAL ART BOOK

OFFICIAL SCRIPT BOOK

Vinyl LP

T-Shirt

 

본 작품의 PS4버전은 추가 비용 없이 PS5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PS4 패키지 버전을 가지고 있다면, PS5 다운로드 버전의 다운로드/플레이를 할 때에 디스크를 PS5 본체에 삽입해야 하므로, 디스크 드라이브 탑재 모델 PS5를 사용해야 한다.

제품판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기려면 인터넷 접속 환경 및 PlayStation Plus(유료)에 가입이 필요하다.

Collector’s Edition에는 시즌 패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

※ OFFICIAL SCRIPT BOOK은 일본어이다.

내용 및 사양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다.

화면은 연출된 이미지이다. 실물과 다를 수 있다.

 

PlayStation 5PlayStation 4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은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의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