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인터파크 쎈딜 통하여 삼성전자 갤럭시북 프로 할인 판매
상태바
코잇, 인터파크 쎈딜 통하여 삼성전자 갤럭시북 프로 할인 판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3.0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3월 7일 인터파크에서 삼성전자 갤럭시북 프로 NT950XDB-K71A 노트북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총 3가지이며, 각각 중복쿠폰, 특별 할인쿠폰, 카드사 할인이다. 판매가에서 약 40만원 가까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최종 혜택가는 1,419,440원이다.

서울 지역과 경기 일부 지역은 당일 무료 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NT950XDB-K71A 노트북은 인텔 11세대 코어 i7 CPU를 사용하고 있어 빠른 속도의 노트북 환경을 제공하며 기본적으로 윈도우 11을 탑재하고 있다. 컬러볼륨 120%가 적용된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의 생생함을 느낄실 수 있으며 깊어진 명암비와 빠른 응답속도로 영상의 몰입도 또한 높아졌다.

더 넓어진 키보드 자판으로 안정감 있는 타이핑이 가능하고 오른쪽 상단의 전원 버튼에는 지문인식 기능이 추가되어 보다 안전하게 로그인 할 수 있다.

갤럭시북 프로 NT950XDB-K71A 노트북은 미 육군 납품 규정인 MIL-STD-810G 규정을 통과한 제품으로 열악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내구성의 인증을 받은 노트북이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0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30분 짧은 충전으로도 최대 8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가 탑재되었으며 기존 대비 약 52% 줄어든 충전 어댑터로 휴대가 용이하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인터파크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