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G마켓 슈퍼딜 행사 통해 삼성전자 데스크탑 초특급 할인 판매
상태바
코잇, G마켓 슈퍼딜 행사 통해 삼성전자 데스크탑 초특급 할인 판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3.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3월 5일 토요일 하루동안 옥션에서 슈퍼딜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 올인원PC인 DM530ADA-L78A를 판매하는데, 이 제품은 삼성전자 올인원 라인업 중 최고 사양의 스펙을 자랑한다.

이번 슈퍼딜 행사를 통하여 10% 할인이 가능한 중복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최종 혜택가는 판매가에서 약 20만원이 할인된 1,209,000원이다.

제품을 구매하면 택배로 물건을 수령 받을 수 있고 택배사는 CJ대한통운과 로젠 택배로 발송하며, 택배파업 지역일 경우 로젠 택배로 배송된다.

또한, 퀵을 신청하면 9시~15시 주문자에 한해서 서울 지역은 무료로 경기 지역은 1만원 고객부담으로 퀵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자들에게는 한컴 오피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올인원PC DM530ADA-L78A 데스크탑은 올인원 라인업 중 최고 사양의 스펙으로 인텔 11세대 코어 i7 CPU를 탑재하고 있어 전 세대에 대비해서 26%의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그래픽은 Iris Xe 그래픽을 사용하여 저 세대 대비 80%의 성능이 향상되었다.

또한, 뒷면의 도어는 ZERO SCREW 도어로 제작이 되어 한 손으로도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 업그레이드가 간편하다. 올인원 PC를 구매하면 삼성전자 정품의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함께 배송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 또한 1년 무상 A/S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