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 봄 관련 콘텐츠 추가 및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 봄 관련 콘텐츠 추가 및 이벤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3.03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꽃, 정원 등 봄 관련 유화 및 사진 작품 새롭게 추가, 구매 고객에게 15.6인치 모델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2022년 새봄을 맞아 자사의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 뮤럴을 통해 유명 화가의 봄 풍경과 정원 유화 작품 및 꽃을 소재로 한 사진 작품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27인치 및 21.5인치 모델 구매 고객에게 69만원 상당의 15.6인치 모델을 무료로 증정하는 새봄맞이 뮤럴 고객 사은 행사33일부터 3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기어는 2022년 새봄을 맞아 집안에서도 봄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봄 관련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뮤럴 큐레이션 팀은 정원’, ‘풍경등 관련 주제별로 쉽게 작품을 고르고 감상할 수 있도록 새로운 플레이리스트를 카테고리별로 추천하고 있다.

정원을 소재로 한 카테고리에서는 모네마네’, ‘고흐클림트등 유명 화가가 그린 봄과 정원, 꽃과 관련된 다양한 유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과 관련된 카테고리에는 19세기에서 20세기의 회화 작가 및 사진작가들이 선보인 다양한 꽃 그림 및 사진 작품을 선별해 놓았다.

넷기어코리아는 봄을 맞아 뮤럴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 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 먼저 행사 기간 안에 뮤럴 27인치 및 21.5인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69만원 상당의 MC315 모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27인치 블랙 프레임 3년 멤버십 포함 모델 및 21.5인치 다크우드 모델의 경우 7만원 상당의 회전 마운트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안에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의 할인 혜택 역시 제공한다.

뮤럴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는 100% 와이파이를 통해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여 자신의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실시간으로 뮤럴 디지털 액자에 전송할 수 있으며 미리 설정해 놓은 친구 및 가족들에게도 자신의 사진을 손쉽고 편리하게 공유가 가능하다.

빛 반사를 최소화한 안티-글레어 기술 적용 및 블랙, 화이트, 다크 우드, 라이트 우드, 차콜 그레이 5가지 고급 원목 프레임은 진짜 아날로그 액자를 보는 듯한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