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G마켓 슈퍼딜 프로모션으로 삼성전자 데스크탑 초특급 할인 제공
상태바
코잇, G마켓 슈퍼딜 프로모션으로 삼성전자 데스크탑 초특급 할인 제공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3.02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3월 1일 화요일 G마켓에서 슈퍼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 데스크탑 DM500TDA-A58A를 판매하며 역대 최고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슈퍼딜을 통하여 구매하면 원래 판매가에서 MD 쿠폰 7%와 중복 쿠폰 10%를 사용하여 최종 혜택가 787,382원에 DM500TDA-A58A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제품은 일반 가정과 사무실에서 기본적인 업무를 하기에 적합하다.

서울과 경기도 일부 지역을 기준으로 9시 ~ 11시 사이에 제품을 주문하면 당일 주문한 데스크탑을 20시 이전에 받아서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서울 5,000원 경기지역 10,000원을 지원하며 도착시간 지정이 가능한 스피드퀵을 이용할 수도 있다.

데스크탑 구매 시 무료로 한컴 오피스를 증정하고 있으며 제품을 받으신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시면 신세계 상품권 3만원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DM500TDA-A58A는 인텔 11세대 코어 i7 CPU를 탑재하고 있으며 8GB DDR4 메모리를 사용하고 있어 빠른 컴퓨터환경을 제공하고 전면에는 슬라이딩 도어로 제작되어 먼지 유입을 방지 할 수 있다.

또한 A58A는 팝핑도어 형태로 제작이 되어 별도의 드라이버 없이도 데스크탑 내부를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내부 청소나업그레이드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다.

본체와 함께 삼성전자 정품 무선 마우스와 무선 키보드를 함께 제공해 다른 키보드와 마우스를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이기기들 또한 1년 무상으로 A/S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G마켓 제품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