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3월 새학기 게이밍 의자/책상/기어류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3월 새학기 게이밍 의자/책상/기어류 할인 프로모션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2.2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의자 1인용 컴퓨터 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자사의 오프라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3월 새 학기를 맞이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2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제닉스 전 제품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게이밍 의자와 기어류는 최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제닉스 게이밍의자는 누적 판매 50만대를 달성한 제품으로 의자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고, 앞뒤, 상하,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3D 팔걸이가 적용된 제품이다. 인증받은 Class-4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고 메탈 프레임을 적용한 제품이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책상은 게이밍 환경에 필요한 본체, 모니터 등 무거운 물체를 주로 올려놓는 책상을 불안하지 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닉스는 기존의 Z형 다리에서 차별화를 통한 더블 Z형 스틸 프레임으로  더욱더 튼튼하고 흔들림 없는 견고함으로 오롯이 게임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제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3월 새 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마음으로 의자, 책상을 구입하여 주변 분위기를 전환하고자 하는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