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대망의 판타지 액션 RPG ‘ELDEN RING(엘든 링)’ 한국어판 발매
상태바
BNEK, 대망의 판타지 액션 RPG ‘ELDEN RING(엘든 링)’ 한국어판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2.2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년 최고 기대작이 프롬소프트웨어의 가장 새로운 장대한 모험으로 플레이어들을 이끈다!
- 발매를 기념한 ‘직업 추천 테스트’ 오픈!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STEELBOOK 및 커피 쿠폰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대망의 판타지 액션 RPG ‘ELDEN RING(엘든 링)’225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광활한 액션 RPG ‘ELDEN RING(엘든 링)’이 선사하는 틈새의 땅에서 장엄한 모험이 기다린다. 막대한 파급력과 함께 비평가들의 찬사를 얻은 다크 소울 시리즈의 디렉터 미야자키 히데타카, 그리고 뉴욕 타임즈의 판타지 베스트셀러 시리즈 얼음과 불의 노래의 저자 조지 R. R. 마틴이 빚어낸 풍성하고 핏빛 어린 역사에 잠긴 끝없는 왕국으로 발걸음을 옮겨 보자.

플레이어들은 잔혹할 만큼 파괴된 틈새의 땅끝자락에 다다른 또다른 세상의 방문자, 빛바랜 자의 역할을 맡게 된다. 대지의 평화와 질서를 지켜온 엘든 링이 파괴된 후 황폐해진 이 곳에서, 플레이어들은 옛 군주들과 데미갓들을 추격하여 엘든 링을 다시 만들고 엘데의 왕의 자격을 손에 넣어야 한다.

강격의 기사, 민첩한 도적, 신출귀몰한 궁수, 그리고 강력한 마법사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의 혼합에 이르기까지, ‘ELDEN RING(엘든 링)’은 플레이어들이 원하는 플레이스타일을 실험하고 찾을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진정한 롤플레잉 경험을 선사한다.

세계 전역에서 발견되는 무수한 선택지 속에서, 무기에 기술을 장착하고 전투 기술을 더욱 확장 및 향상해 보자. 플레이어들은 또한 여정 가운데 발견하는 영체들을 소환하여 함께 힘을 모아 더욱 강대한 적까지도 상대할 수 있다.

‘ELDEN RING(엘든 링)’은 비평가들에게 찬사를 받은 프롬소프트웨어의 레벨 디자인과 전문성 넘치는 독특한 스토리텔링, 박진감 넘치고 신비한 콘텐츠가 가득 찬 섬세한 세계관을 더하여 선사하며, 플레이어들은 직접 발로 뛰거나 영마 토렌트에 탑승하여 방대한 세계를 탐험하면서 이를 파헤쳐 나가게 된다. 이 광활한 세계 곳곳에서는 항상 뭔가 흥미진진하거나 예측하지 못한 것들이 등장할 것이다.

 

‘ELDEN RING(엘든 링)’ 론치 트레일러

 

발매 기념 경품 이벤트 직업 추천 테스트오픈!

‘ELDEN RING(엘든 링)’의 발매를 기념하여 자신의 성향과 맞는 게임 속 직업을 추천하는 테스트를 오픈했다. 본 테스트 참여 후 이벤트 화면을 캡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의 1:1 채팅에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STEELBOOK(40)과 커피 쿠폰(100)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ELDEN RING(엘든 링)’225일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