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WWE 2K22’ 실물 패키지 2022년 3월 11일 출시 및 예약 판매
상태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WWE 2K22’ 실물 패키지 2022년 3월 11일 출시 및 예약 판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2.1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2K가 제작한, 퍼블리싱 레이블사 T2(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WWE 2K22’를 오는 311일에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 그리고 Xbox One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21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WWE 2K’가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돌아왔다! 이제 관중석에서 나와 WWE 유니버스를 장악하고 매우 리얼하고 위대한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가 되어 상대를 때려눕히자. 2K 쇼케이스에서 레이 미스테리오의 커리어에서 전환점을 맞는 바로 그 순간을 체험해보자. 상대를 묵사발 내기가 이토록 쉬울 수도 없다!

 

그래픽 & 게임플레이 - 더 락, 사샤 뱅크스, 골드버그, 브록 레스너 등 그 어느 때보다 리얼하게 구현된 위대한 WWE 슈퍼스타 및 레전드로 날뛰어 보자. 새로워진 그래픽 효과 엔진과 카메라 구도, 사실적으로 다시 한번 스캔 된 슈퍼스타들, 독자적인 환경요소! WWE 2K22로 차이를 체감하라!

 

2K SHOWCASE - 슈퍼스타덤을 향해 619로 돌진하여 레이 미스테리오의 커리어에서 전환점을 맞는 바로 그 순간을 2K 쇼케이스에서 기념하자. 부야카!

MyFACTION - 프랜차이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MyFACTION에서nWo와 맞먹는 팩션을 설립할 수 있다. 주간 이벤트와 정기 업데이트로 WWE 슈퍼스타를 수집, 관리, 업그레이드하라!

 

MyRISE - 하나도 아닌 무려 두 개의 MyRISE 모험으로 커리어를 시작하고 경기를 마무리하자. MyRISE에서는 남성 및 여성의 독특한 스토리라인으로 자신이 원하는 여정을 선택해 전에 없던 이야기를 써 내려갈 수 있다.

CREATION SUITE - 나를 위해 만들고, 세상과 나누세요! Creation Suite가 더욱 멋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자기 자신 또는 다른 사람이 되어보자.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의 링 위로 뛰어들 수 있다.

MyGM - 플레이어는 슈퍼스타를 선발하고, 경기를 예약하며 계약을 관리하고,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가장 성공적인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다.

 

WWE 2K22 스탠다드 에디션은 다음과 같은 아이템을 포함한다.

기본 게임 - 재설계된 엔진과 새로워진 게임플레이, 그리고 뛰어난 그래픽으로 무장한 WWE 2K22에는 MyGM모드와 MyFACTION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가 들어있다!

슈퍼카드 - 레이 미스테리오와 도미닉 미스테리오 WWE 슈퍼카드 한정판 카드

스타케이드 '96 레이 미스테리오 팩 (PlayStation 5 Xbox Series X에 한정) - 플레이 가능한 '96 레이 미스테리오 캐릭터 및 스타케이드 '96 레이 미스테리오 루비 MyFACTION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언더테이커 불멸자 팩 (초회 특전) - 3가지의 추가 언더테이커 페르소나, 언더테이커 MyFACTION 진화 카드, MyFACTION 특전 및 보너스를 받자.

 

WWE 2K22 디럭스 에디션에는 다음과 같은 아이템이 포함된다.

디럭스 에디션은 스탠다드 에디션과 언더테이커 불멸자 팩, 추후 출시될 DLC 콘텐츠 팩 5종이 모두 담긴 시즌 패스, MyRISE 메가 부스트 및 슈퍼차저 팩, 한정판 WWE 슈퍼카드 콘텐츠가 포함된다. 디럭스 에디션은 게임 출시 3일 전인 38일부터 플레이 가능하며, PlayStation 5 또는 Xbox Series X 에디션 구매자에게는 스타케이드 '96 레이 미스테리오 팩도 제공된다.

 

WWE 2K22 스탠다드 에디션의 초회 특전인 언더테이커 불멸자 팩은 다음과 같은 아이템이 포함된다.

WWE 2K22 스탠다드 에디션 초회판을 구매하면 3가지의 언더테이커 페르소나, 언더테이커 MyFACTION 진화 카드, 언더테이커 MyFACTION 로고 카드가 포함된 언더테이커 불멸자 팩을 받을 수 있다. WWE 2K22 디럭스 에디션에는 언더테이커 불멸자 팩이 기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다.

또한, 리테일 패키지 독점 특전으로는 WWE 2K22 스틸북(SteelBook)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WWE 2K22’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