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게이밍 마우스, 타공으로 더 가볍게! 제닉스 TITAN GE/GS/GV AIR WIRELESS
상태바
무선 게이밍 마우스, 타공으로 더 가볍게! 제닉스 TITAN GE/GS/GV AIR WIRELESS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2.0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2022년 게이밍 기어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는 '무선'이다. 마우스 역시 예외가 아니다.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선의 제약이 없기 때문에 자유로운 컨트롤이 가능하고, 컴퓨터책상이 더 깔끔해진다는 장점이 있다.

만일 여기에 타공 설계로 경량성을 극대화한다면 어떨까? 제닉스 TITAN GE/GS/GV AIR WIRELESS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고성능 센서에 타공 디자인으로 경량성을 극대화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다.


그립감 살린 무선 게이밍 마우스
제닉스 TITAN GE AIR WIRELESS

게이머의 대부분은 오른손잡이다. 오른손에 특화된 설계와 가벼운 무게, 우수한 퍼포먼스와 사용감을 갖춘, 그래서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찾는다면 제닉스 TITAN GE AIR WIRELESS를 추천한다.

 

뛰어난 그립감, 가벼운 무게

제닉스 TITAN GE AIR WIRELESS는 오른손잡이에 특화된 비대칭형 마우스로, 일반적인 마우스와 달리 네 번째 손가락도 편안하게 올려놓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그래서 마우스를 오랫동안 사용해도 손의 피로가 적고, 반응 속도도 향상된다.

타공 설계도 돋보인다. 마우스에 육각형 구명이 새겨진 허니컴쉘 디자인을 통해 59g의 가벼운 무게를 달성했다. 사이즈는 105x78x37mm로 한국인의 손에 알맞은 사이즈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그립감이 우수하다.

2.4GHz 무선 연결을 지원하는 제닉스 TITAN GE AIR WIRELESS는 동봉된 케이블로 간단하게 유선 모드로 사용하면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 배터리 완충 후 연속 사용 시 최대 36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마우스 사용 시 LED 라이트가 꺼져 배터리 효율을 높여준다.

그립감을 최적화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그립감을 최적화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타공 디자인으로 무게를 경량화했다.

고성능 센서로 더 자유롭게

제닉스 TITAN GE AIR WIRELESS는 PIXART의 최신 센서인 PAW 3370 센서를 사용했다. 이 센서를 통해 최대 가속 50G, 최대 추적 속도 400ips, 폴링레이트 1,000Hz, 최대 해상도 19,000DPI 등을 달성했다. 그럼에도 전력 효율은 기존 센서 대비 약 14배 더 좋아서 오래오래 무선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여기에 OMRON 프리미엄 스위치를 사용하여 정확하고 부드러운 클릭감을 지니고 있으며, 수명도 최대 2,000만 회 클릭으로 길다. 더 매끄러운 슬라이딩을 위해 타이거 프리미엄 피트도 배치하여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하다.

RGB LED도 탑재되었다. 휠 LED를 통해 현재 설정된 DPI를 확인하면서 게이밍 감성을 즐길 수 있고, 배터리가 완충되거나 충전될 때, 부족할 때도 LED가 상태를 알려져서 더 편리한 사용을 보장한다.


성능은 물론 무선 충전까지?!
제닉스 TITAN GS AIR WIRELESS

일일이 케이블에 연결해 충전할 필요 없이 무선으로 간단히 충전할 수 있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가 있다면 어떨까? 제닉스 TITAN GS AIR WIRELESS는 최첨단 무선 충전 기술이 적용된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그립감과 성능 역시 우수하다.

 

더 편리한 무선충전, 멋진 디자인

제닉스 TITAN GS AIR WIRELESS는 Qi 무선 충전방식을 채택한 제품으로, QI 무선 충전기에 대부분 호환된다. 그래서 번거롭게 충전선을 연결하지 않아도 마우스를 충전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물론 제공되는 케이블로 유선 충전도 가능하다. 완충 후에는 최대 36시간 사용 가능하다.

경량성 역시 제닉스 TITAN GS AIR WIRELESS의 장점이다. 113x65x39mm의 적당한 사이즈에 67±2g의 무게로 사용감이 우수하다. 특히 일반/타공 타입의 2가지 커스터마이즈 커버를 사용해 원하는 대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1,680만 컬러의 RGB LED도 돋보인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나만의 RGB 효과를 만들 수 있으며, DPI 수치에 따라 휠 컬러가 바뀌어서 간편하게 마우스를 설정할 수 있다. UV 무광 코팅을 사용해 내구성도 뛰어나다.

Qi 무선충전기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Qi 무선충전기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타공 커버를 장착하면 마우스의 무게가 더 가벼워진다.
타공 커버를 장착하면 마우스의 무게가 더 가벼워진다.

끊김 없이 완벽한 플레이 보장

제닉스 TITAN GS AIR WIRELESS는 뛰어난 성능에 전력효율도 뛰어난 PIXART PAW3370 센서를 채택했다. 최대 가속 50G, 최대 추적 속도 400ips, 폴링레이트 1,000Hz, 최대 해상도 19,000DPI 등의 성능을 보여주는 이 센서 덕분에 더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해진다.

또한, 최대 2,000만 회 수명과 부드러운 클릭감을 지닌 OMRON 스위치가 사용되어 클릭감이 좋다. 여기에 타이거 프리미엄 피트를 하단에 부착해 매끄러운 슬라이딩으로 빠르고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을 지원한다.

2.4GHz 무선 연결로 빠르고 안정적인 마우스 사용이 가능한 제닉스 TITAN GS AIR WIRELESS는 고효율 센서 덕분에 완충 시 최대 3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마우스 동작 시 LED 조명이 OFF되어서 더 오랫동안 마우스를 무선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내 마음대로 스타일을 만들자
제닉스 TITAN GV AIR WIRELESS

자신이 원하는 촉감과 무게, 그립감에 맞춰 마우스를 바꿀 수 있다면 더 좋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할 것이다. 제닉스 TITAN GV AIR WIRELESS는 4가지 타입의 커스터마이즈 커버로 나만의 마우스를 만들 수 있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다.

 

4가지 형태로 변환 가능

제닉스 TITAN GV AIR WIRELESS는 높낮이와 커버 형태가 다른 팜 커버 4가지를 기본 제공한다. 일반 커버/에어 타공 커버를 선호하는 마우스 높이별로 다르게 장착할 수 있어서 최적의 그립감으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25x63x39.8mm의 적절한 사이즈에 63±5g의 무게가 더해져 무선 마우스 특유의 자유로운 사용감을 살렸다. 특히 에어 타공 커버를 사용하면 더 가벼운 무게 아래 경쾌하게 마우스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680만 컬러의 RGB LED도 장착됐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나만의 RGB 효과를 만들어 더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더 좋은 내구성을 위해 UV 무광 코팅을 적용했으며, 튼튼하고 유연한 파라코드 케이블도 제공한다.

4가지 타입의 커버를 사용할 수 있다.
4가지 타입의 커버를 사용할 수 있다.
PIXART PAW3370 센서로 우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PIXART PAW3370 센서로 우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무선에서도, 유선에서도 강력하게

제닉스 TITAN GV AIR WIRELESS 역시 PIXART PAW3370을 통해 최대 가속 50G, 최대 추적 속도 400ips, 폴링레이트 1,000Hz, 최대 해상도 19,000DPI 등의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특히 기본적으로 6단계 DPI 설정을 지원하고 최대 19,000DPI까지 설정할 수 있어서 4K 게이밍 모니터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최대 2,000만회 수명을 지닌 OMRON 스위치로 부드러운 클릭감을 보장하며, 고급 타이거 피트로 슬라이딩에 걸리적거림이 없다. 무엇보다 이런 성능을 2.4GHz 무선 연결에서 100%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 것이다.

물론 USB를 통해 PC와 연결하여 마우스 충전과 사용을 동시에 진행할 수도 있다. 배터리 완충 후에는 최대 36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자동 저전력 스위칭 시스템이 탑재되어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