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 크리에이츠, 2D 액션의 극한을 돌파하라!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2’ 한국어화 정식 발매 개시
상태바
인티 크리에이츠, 2D 액션의 극한을 돌파하라!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2’ 한국어화 정식 발매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1.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건볼트 시리즈 스핀 오프 시리즈 최신작, ‘고속 액션’에 ‘파괴의 쾌감’을 더한 ‘스타일리시 액션’
- 은박 일러스트 박스, 공략집, 보컬CD, 뮤직 클립 DVD 포함한 초호화 한정판 동시 발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하여 발매하는 액션 게임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2(이하, 루미너스 어벤저 iX(익스) 2)’127일 정식 발매했다고 전했다.

루미너스 어벤저 iX 2’는 인티 크리에이츠의 대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 ‘Azure Striker GUNVOLT(이하, 건볼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 오프 작품이다. 건볼트 시리즈의 또 다른 주역인 아큐라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해, 시리즈 최고의 스피드감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펼쳤던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20199월 발매)’의 속편으로, 전작을 뛰어 넘는 스피드감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성을 선사한다.

본 타이틀은 전작과 달리 기계와 사막의 이세계를 무대로 이야기가 펼처지며, 주인공 아큐라에게 새로운 액션 브레이크 시프트가 추가, ‘고속 액션'파괴의 쾌감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아큐라를 조작해 자신을 습격하는 로봇들을 격파하며, 탑 내부에 펼쳐지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갈 수 있다. 스테이지의 보스를 쓰러뜨리면 보스의 공격을 재현한 ‘EX 웨펀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마다 약점인 ‘EX 웨펀을 고려해 스테이지의 공략 순서를 정해 공략할 수 있다.

아큐라HP0이 되면 파트너 메카인 ‘RoRo’가 귀여운 힐러의 모습으로 변신하여 언제 어디서나 아큐라의 체력을 완전 회복시키며, 화려한 플레이를 거듭해 일정치에 이르면 ‘RoRo’의 노래가 흘러나오면서 전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패키지 버전은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발매 중으로 일반판의 희망소비자가격은 39,800원이며 한정판은 99,800원이다.

패키지 한정판은 수량한정생산으로 발매되어 컬렉션으로서의 소장가치를 높여준다. 한정판 박스 윗면에는 시리얼 번호가 각인되어 있으며 전작의 완전 공략과 이번 작의 중반까지 공략, 그리고 두 작품의 미공개 일러스트를 비롯한 설정 자료가 포함된 풀 컬러 더블 타이틀 공략본(일본어 사양)이 동봉되어 있다.

또한,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2’에서 희망의 디바 ‘RoRo(노래: 미네다 마유)’가 부르는 총 8곡의 신곡을 논스톱 라이브 어레인지먼트 메들리로 즐길 수 있는 보컬 CD와 희망의 디바 ’RoRo(노래: 미네다 마유)‘의 신곡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 DVD(일본어, 한국어, 중국어(번자체), 영어 자막)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일반판과 한정판의 패키지 버전 구매자에게는 ‘COGEN: 오오토리 코하쿠와 시간의 검의 캐릭터인 "오오토리 코하쿠DLC보스로 상대할 수 있는 DLC가 모두 제공된다.

인티 크리에이츠의 극한을 돌파(브레이크)한 본격파 2D 액션’, ‘루미너스 어벤저 iX 2’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Steam(PC)으로는 다운로드 버전으로, Nintendo Switch, PlayStation 4로는 패키지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으로 구매하여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