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Qi 무선충전이 가능한 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S AIR Wireless 2월 10일 출시예정
상태바
제닉스, Qi 무선충전이 가능한 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S AIR Wireless 2월 10일 출시예정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1.2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에서는 무선 충전 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S AIR Wireless가 오는 2월 10일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무선 충전 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S AIR Wireless는 최첨단 무선 충전 기술이 적용되어 QI 무선 충전방식의 무선 충전기에 대부분 적용되어 번거로운 충전선 연결없이 쉬운 충전이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다만 무선 충전기는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 

이 밖에도 픽스아트사의 최신 센서인 PAW 3370 센서가 적용되어 PAW 3389 센서보다 전력 효율이 향상되었으며, 2가지 타입의 교체 가능한 커스터마이즈 커버 기본 제공, 자동 저전력 스위칭 시스템 적용, 최대 19,000 DPI 및 1,680만 컬러의 RGB 이펙트도 적용되었다.

무선충전 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S AIR Wireless는 오는 2월 10일 출시와 함께 최대 21% 특가할인 및 100% 당첨 후기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무선충전 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S AIR Wireless는 제공되는 케이블 연결을 통해서도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지만 QI 무선 충전방식의 충전기를 통해 편리하게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충전이 더욱 편리해진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