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바이켄’, 1월 28일 참전 결정
상태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바이켄’, 1월 28일 참전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1.2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 5, PlayStation 4, PC(스팀)에서 절찬 판매 중인 길티기어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바이켄의 참전일이 128()으로 결정되었다고 발표하며, 한국어 더빙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또한 바이켄의 스타터 가이드와 함께, 신규 모드 콤보 메이커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DLC 캐릭터 제4, ‘바이켄한국어 더빙 트레일러 & 스타터 가이드 공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네 번째 DLC 캐릭터인 바이켄의 참전일이 2022128()로 결정되었다. ‘GGST 시즌 패스 1’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128()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며, 캐릭터의 단품 판매는 131()부터 시작된다.(, PC(Steam)판의 경우 1 28()부터 단품 판매가 시작된다.)

바이켄은 상대의 힘을 이용하여 싸우는 밸런스 타입의 캐릭터로, 공격을 받으면 자동으로 반격하는 필살기 등으로 상대의 움직임을 제한하고 일본도와 다채로운 암기를 구사하여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 바이켄의 한국어 더빙 캐릭터 트레일러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필살기와 기본 기술에 대한 해설을 확인할 수 있는 스타터 가이드또한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현재 공개 중이다.

 

캐릭터 프로필

바이켄

(한국어 CV: 김보나)

상대의 힘을 무기로 삼는 명경지수에 눈을 뜬 검사

- 신장: 162cm
-
체중: 45kg
-
혈액형: B
- 생년월일: 35(추측)
-
출신지: 콜로니
- 취미:
- 소중한 것: 잃어버렸다
- 싫어하는 것: 너구리 장식품
- 소속: 없음

- 소개문

일본인의 후예인 여검사. 잘 흥분하며 난폭하고, 생각보다 먼저 행동하는 타입. 자신의 주의주장에 솔직하여, 의견이 대립하면 흑백이 가려질 때까지 싸워야 직성이 풀린다. , 상대가 더 이치에 맞다고 판단하면 그것을 인정할 수도 있다.

오른팔에는 암기와 공격용으로 개조한 의수를 달고 있다. 성전 당시 큰 부상을 입고 가족과 친구를 잃은 과거가 있으며, 일련의 원흉으로 생각되는 그 남자에게 복수를 맹세했다.

 

추가 배틀 스테이지 ‘Lap of the Kami’, 128일 추가!

128()부터 추가 배틀 스테이지 ‘Lap of the Kami’가 판매될 예정이다. ‘Lap of the Kami’는 동양풍 테마의 스테이지로, ‘GGST 시즌 패스 1’ 소지자는 128일에 업데이트 패치를 적용한 후부터 사용할 수 있다. PlayStation 5, PlayStation 4의 단품 판매는 131()에 시작되며, Steam판의 단품 판매는 128()부터 시작된다.

 

신규 모드 콤보 메이커’ 128일 추가! 소개 영상 공개

128() 서버 점검 종료 후, 신규 모드 콤보 메이커가 추가될 예정이다. 해당 모드에서는 자신만의 연속기와 공격 연계를 작성할 수 있으며, 작성한 연속기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공개할 수 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가 작성한 연속기를 검색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다. 새로운 연속기를 습득하거나 난이도 높은 연속기를 연습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콤보 메이커소개 영상을 통해 해당 모드의 기능과 활용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GGST 시즌 패스 1’ 안내

가격: 33,000

제품 구성

출시 후 추가되는 캐릭터 5
출시 후 추가되는 ‘2종의 배틀 스테이지
추가 컬러 팩
어나더 스토리
본 추가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별도로 판매 중인 제품판이 필요하다. , 최신 패치 적용이 필요한 경우에는 업데이트 후 이용해야 한다.

20캐릭터 중, 추후 추가되는 5캐릭터의 추가 컬러는 해당 캐릭터가 추가되면 사용할 수 있다.
20캐릭터 중 추후 추가되는 5캐릭터의 추가 컬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각 추가 캐릭터의 사용권이 필요하다.
해당 상품에는 단품 및 다른 세트 상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어나더 스토리는 시즌 패스에만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이며, 단품으로는 판매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