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삼성전자 PC 7종 대상 '홈오피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잇, 삼성전자 PC 7종 대상 '홈오피스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1.2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온라인 공식인증점 코잇이 삼성전자 데스크탑, 삼성전자 올인원 PC, 삼성전자 갤럭시북 등 총 7개 품목에 대한 '홈오피스 프로모션'을 '오늘의집'에서 1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2022 한컴오피스, 신세계 상품권 3만원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2022년형 삼성전자 PC는 모두 MS사의 새로운 OS Windows 11을 탑재하여 더 프로페셔널한 작업 환경을 제공해주며, 직관적인 UI와 인터페이스로 편리한 PC 사용 환경을 제공해준다.

뿐만 아니라 인텔 11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NVMe SSD 적용으로 빠른 속도를 제공해준다.

갤럭시북 프로, 프로360 노트북은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최상의 화질을 제공해주며, 갤럭시북 프로360 NT930QDB-K71A는 슈퍼 아몰레드를 적용하여 전면 스크린 터치가 가능하며 2in1노트북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전국 어디든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챗봇 상담 및 원격 상담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상품 정보 및 프로모션 내용은 오늘의집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