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에 대한 모든 것, 다음 검색에서 확인하세요
상태바
수능에 대한 모든 것, 다음 검색에서 확인하세요
  • 편집부
  • 승인 2011.11.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다음은 1110일 실시하는 수능 관련 검색 특집페이지를 열고, EBS와 손잡고 수능시험을 생중계로 분석한다.

수능 검색 특집페이지는 이용자들이 다음 검색과 모바일에서 수능이라고 검색하면 수능시험 진행과정에 따라 실시간으로 맞춤형 정보를 알려준다. 수능시험 전에는 시험 일시, 주의사항, 기출문제 등의 기본 정보와 수능심층분석, 대입지원상담 등 EBS의 전문화된 수능 정보까지 종합적으로 전달한다.

 

또 수능시험 당일은 각 교시가 끝날 때마다 영역별 정답지와 수능속보를 전달해 수능 진행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하도록 돕는다. 수능시험이 끝난 오후 7시부터는 영역별 문제풀이와 수능시험 출제경향, 난이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EBS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분석방송을 검색과 모바일에서 단독 생중계한다. HD고화질 생중계 버튼을 선택하면 tv팟에서 고화질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능시험 영역별 문제 정답, 등급컷, 대학교별 입시정보, 수능시험 관련뉴스, 트위터, 요즘 등 SNS에 올라오는 실시간 검색 결과 등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함께 서비스해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다음은 수능시험이 종료된 후에도 원서접수, 대학정보 등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올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