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의 특별한 제안, 파티 스피커 'JBL PARTYBOX'와 함께하는 이색 밸런타인데이
상태바
JBL의 특별한 제안, 파티 스피커 'JBL PARTYBOX'와 함께하는 이색 밸런타인데이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1.1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JBL만의 사운드 혁신이 적용된 파티 스피커 JBL PARTYBOX 시리즈를 제안한다.

JBL PARTYBOX 시리즈는 소규모 모임과, 행사, 파티, 버스킹을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JBL 시그니처 사운드가 적용되어 환상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며,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무빙 라이트쇼는 JBL PARTYBOX 시리즈만의 독보적인 매력이다. JBL PARTYBOX 스피커 전면의 아름답고 다채로운 컬러의 조명이 파티의 모든 순간을 환상적으로 연출해주며 음악에 맞춰 다이내믹하게 움직이는 라이트 쇼가 사운드에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

소규모 모임과 파티 외에도 최근에는 OTT 플랫폼(넷플릭스, 왓챠 등)을 이용해서 집에서 드라마, 영화, 게임, 댄스 스포츠, 홈 트레이닝 등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데 JBL PARTYBOX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용하면 영화, 게임, 드라마를 더욱 실감나고 흥미롭게 오감으로 느낄 수 있게 해주어 단편적인 일상에 활력소가 되어주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JBL PARTYBOX 시리즈는 출력, 용도, 사이즈,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PARTYBOX 100, 110, 310, 710, 1000, ON-THE-GO 등 다양한 제품이 국내에 소개되고 있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는 JBL PARTYBOX 시리즈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하는 흥겨운 파티로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보내 보는 것은 어떨까?

 

소규모 모임과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스피커 PARTYBOX 시리즈의 최신 모델 JBL PARTYBOX 710

밸런타인데이와 같은 특별한 날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빛내줄 파티 스피커 PARTYBOX 시리즈의 신제품 PARTYBOX 710은 심장이 터질 듯한 강력한 JBL Pro 사운드, 스피커 전면 조명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무빙 라이트 쇼, 유무선 마이크 및 기타 연결, 이동이 편리한 휠과 손잡이로 PARTYBOX 710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환상적인 파티, 노래방, 콘서트 공연장이 펼쳐진다.

JBL PARTYBOX 710에는 최대 출력 800W의 파워풀한 JBL Pro 사운드가 적용되었다. 2개의 대형 우퍼와 듀얼 트위터가 튜닝된 베이스 리플렉스 포트(bass reflex port)와 페어링되어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전달하며, 스피커 상단의 베이스 부스트(BASS BOOST) 버튼을 누르면 더 깊고 웅장한 저음을 느낄 수 있다.

보다 넓은 공간이나 야외에서는 TWS(True Wireless Stereo) 모드를 통해 2대의 JBL PARTYBOX 710을 무선으로 연결하여 더욱 풍성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JBL PARTYBOX 710의 다이내믹한 무빙 라이트 쇼는 스피커 상단의 다이얼 패널 또는 JBL PARTYBOX 앱으로 번쩍이는 섬광 조명, 별이 빛나는 듯한 효과, 화려한 클럽 패턴 등 취향과 분위기에 맞게 라이트 쇼의 색상과 패턴을 설정할 수 있다.

JBL PARTYBOX 710에 유무선 마이크를 연결하면 그 순간 나만의 노래방이 되고, 기타를 연결하면 그 순간 버스킹 공연장, 콘서트 공연장이 된다. 노래방 EQ 튜닝 기능으로 고음, 저음, 에코 기능을 취향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박수 소리 등 다양한 음향 효과로 멋진 무대를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럽게 움직이는 휠과 견고한 손잡이로 이동이 손쉽고 IPX4 생활 방수 등급이 적용되어 수영장 등 가볍게 튀는 물방울에도 걱정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파티를 즐길 수 있다. (IPX4 방수 등급: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액체로부터 보호하는 방수 기능, 염수 사용 불가)

JBL PARTYBOX 710은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파티, 소규모 행사 및 캠핑, 버스킹과 같은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최적화된 파티용 스피커로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JBL PARTYBOX 710은 삼성닷컴에서 판매중이며 출고가는 99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