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 메인스트림급 수랭쿨러 Alpha 시리즈 출시
상태바
잘만테크, 메인스트림급 수랭쿨러 Alpha 시리즈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12.3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잘만테크(대표: 김철진, 이하 잘만)가 합리적인 가격대와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신제품 수랭쿨러 'Alpha' 시리즈의 정식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를 완벽 지원하는 신제품 쿨러 Alpha 시리즈는 먼저 출시된 하이급 수랭쿨러 'Reserator5' 시리즈의 뒤를 이어 출시된 잘만의 미들급 수랭쿨러 제품이다.  

천체 망원경을 통해 바라본 달의 모습을 모티브한 독특한 디자인의 Alpha 수랭쿨러 시리즈는, 여러 벤치 결과를 통해 최고의 성능을 입증한 잘만의 하이급 수랭쿨러 Reserator5 시리즈에도 견줄 수 있는 훌륭한 성능과 미들 레인지 군에 포지셔닝 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Alpha 시리즈는 고성능/고효율의 트리플 챔버 펌프 구조를 통해 펌프 내부 냉각수의 흡입과 배출 흐름을 3way로 분리시켜 펌프 과부하를 방지하고, 잔존 유체를 최소화하여 베이스의 열을 효과적으로 냉각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방열면적을 극대화한 Micro-skived Fin 구조의 고순도 구리베이스를 통한 열전도로 강력한 냉각 효율을 자랑한다.  

Alpha 쿨러는 240/280/360mm 각 규격에 따라 최대 1,800RPM(120mm) 혹은 최대 1,600RPM(140mm) 로 동작하는 고성능 PWM팬을 채용해 CPU의 온도 상태에 맞춰 최적의 RPM을 유지하여 조용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메인보드의 Addressable RGB 헤더에 연동하여 펌프 커버와 함께 화려한 광원 효과를 연출 가능하다. 혹여 5v RGB 헤더를 제공하지 않는 메인보드 사용자의 경우도 기본 제공되는 RGB 컨트롤러를 통해 다채로운 광원효과를 즐길 수 있다. 

잘만 Alpha 수랭쿨러는 3억원의 생산물책임보험을 통해 누수로 인한 PC부품 손상 시 보상받을 수 있으며, 잘만의 빠르고 정확한 AS를 통해 최대 3년의 무상보증을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