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프로 디자이너를 위한 27인치 4K UHD 모니터 PD2725U 출시
상태바
벤큐, 프로 디자이너를 위한 27인치 4K UHD 모니터 PD2725U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12.1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27인치 화면에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프로 디자이너를 위한 모니터, PD2725U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에서 유통하는 PD2725U 모니터는 맥 제품과의 호환성이 좋은 'Mac Friendly'한 제품으로 디자이너에게 가장 중요한 정확한 색상 표현과 다양한 컬러모드, 오랜 시간 모니터 앞에서 작업을 하는 디자이너를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및 디자이너를 위한 편의 기능이 탑재되어있는 제품이다.

디자이너들이 많이 사용하는 맥 제품과 뛰어난 호환성을 보여주는 PD2725U는 썬더볼트 3를 지원하여 케이블 하나로 65W 전력공급과 함께 오디오, 비디오 및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으며, 맥에서 사용하는 P3 색공간을 95% 지원하여 더욱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

또한, 맥북과 색감이 같은 M-book 모드를 지원하여 별도의 색감조정 없이 바로 작업을 할 수 있고, 모니터의 네 면 모두 베젤이 없는 엣지 투 엣지(edge to edge) 디자인에 메탈릭 소재 스탠드를 채택하여 디자인 면에서도 맥북과 최적의 궁합을 보여준다.

디자이너 모니터답게 정확한 색을 표현하는 것도 PD2725U의 특징이다. IPS 패널에 sRGB와 Rec.709 색 영역을 100%, P3 색 영역을 95%를 지원하며, 개별 제품마다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리포트를 제공해 정확한 Delta-E 및 감마 성능을 보장한다.

VESA HDR 400을 지원하여 생생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설계 디자이너가 그래픽 작업에서 복잡한 선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CAD/CAM 모드, 영상 에디터가 어두운 영역의 세밀한 작업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명암을 조절하는 애니메이션 모드 등 디자이너를 위한 다양한 컬러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두 개의 컬러모드를 한 화면에서 보여주는 듀얼뷰(Dual View) 기능과 두 대의 PC를 하나의 모니터로 사용하는 KVM 기능으로 작업 효율성과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썬더볼트 3 OUT 단자를 통해 듀얼 및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이 용이하며, 제로베젤 타입의 디자인으로 다중 모니터 구성 시 거슬림이 적다는 것도 장점이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P2725U는 디자이너를 위한 최적의 모니터로, 충분한 작업 공간을 위한 4K 고해상도, 정확한 색상, 최적의 시야를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시력 보호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으며 썬더볼트 3, 핫키퍽을 지원하여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보이며, "런칭 기념으로 PD2725U 제품을 구입한 모든 분들께 USB-C 멀티포트 허브를 증정하고, 네이버와 컴퓨존에서 구입한 분들에게는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